상단여백
HOME IT·게임 게임
엔씨 'TL', 신규 던전 '비명의 고문실' 업데이트2성 등급의 신규 협력 던전, 보스 ‘칼리그라스’ 처치해 ‘영웅 2단’ 아이템 획득 가능

[테크홀릭] ㈜엔씨소프트(공동대표 김택진, 박병무, 이하 엔씨(NC))는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THRONE AND LIBERTY(쓰론 앤 리버티, 이하 TL)’가 새로운 보스와 몬스터가 등장하는 2성 등급의 신규 협력 던전 ‘비명의 고문실’을 업데이트하고 빠른 성장을 지원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용자는 ‘비명의 고문실’ 던전에 입장해 보스 ‘칼리그라스’를 처치하고 다양한 ‘영웅 2단 아이템(망령기사의 무적각반, 나락살수의 무아바지, 날개바람의 해일바지, 세계수의 섭리바지 등)’과 ‘차원의 영혼석: 칼리그라스’ 등을 획득할 수 있다. 

TL은 5월 8일까지 ‘저항군이라면? 더블 업!’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이벤트 기간 동안 ▲협력 던전 클리어 시 보상 상자 2개 소환 ▲필드/아크 보스 처치 시 정벌 참여 포상 상자 2배 ▲매일 ‘계약의 증표: 차원’ 900개 우편 지급 ▲매일 솔란트(게임 내 재화)와 숙련도 획득량을 두 배로 높여주는 ‘성장의 열매’ 3개 지급 ▲활동 점수 2배 적립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 밖에도 ▲마을의 교환 NPC를 통해 ‘차원의 영혼석’을 교환하거나, 1/2성 ‘차원의 영혼석 선택 상자’를 만들 수 있는 ‘D.I.Y! 차원의 영혼석!’ ▲14일 동안 게임에 출석해 ‘4,240,000 솔란트’ 등 보상을 획득하는 ‘리치오의 리치한 선물!’ ▲424 솔란트로 ‘+3 특급 저항군 무기/방어구 선택 상자’를 구매할 수 있는 ‘강화 장비 특별 보급!’ 등의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엔씨(NC)는 단일 길드 단위의 전투 활성화를 위해 TL에 ‘기원석/차원석 점령전 선포 시스템’을 업데이트했다. 점령전 참여를 희망하는 길드는 시작 36시간 전부터 24시간 전까지 점령석을 소유한 길드에게 ‘전쟁 선포’를 할 수 있다. 점령전 시작 12시간 전에 매칭 결과가 공개된다. 규칙에 따라 매칭된 최대 3개 길드는 분리된 공간에서 점령전을 진행한다.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TL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엔씨소프트 #NC #TL #THRONE AND LIBERTY #쓰론 앤 리버티 #업데이트 #비명의 고문실

김태순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태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