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IT·게임 게임
스마일게이트 스토브, ‘환상수호전’의 정신적 계승작 ‘백영웅전’ 정식 출시

[테크홀릭] 스마일게이트는 게임 플랫폼 스토브가 JPRG 고전 명작 ‘환상수호전’ 시리즈의 정신적 후속작 ‘백영웅전’을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백영웅전’은 ‘환상수호전’의 제작사 코나미 출신의 개발진과 ‘캐슬바니아(Catlevania)’ 개발진이 모여 설립한 래빗 앤 베어 스튜디오’에서 제작, 글로벌 인디 게임 퍼블리셔 505게임즈가 퍼블리싱한다. 개발 단계부터 기대감을 불러일으키며 2020년 킥스타터 후원 1위, 펀딩 목표액 9배가 넘는 460만 달러(한화 약 63억 원)을 기록하기도 했다. 

‘백영웅전’은 게임 제목과 같이 100여 명의 캐릭터와 함께 진행되는 방대한 콘텐츠가 특징이다. 

‘백영웅전’은 ‘클래식 JRPG 모든 팬들에게 바치는 헌정 게임’이라는 슬로건을 걸고, ‘환상수호전’이라는 명작 고전 게임을 현대적 감성으로 재해석했다. 이를 위해 2D와 3D가 부드럽게 조합을 이룬 턴제 전투 방식을 채택해 고전 JRPG 분위기 속에서 다이내믹한 전투를 느낄 수 있다. 

또한, 탄탄한 스토리와 방대한 세계관 안에서 다양한 영웅을 기반으로 한 마을 건설 시스템으로 공동체를 번창시키는 재미는 한층 수준 높은 플레이를 제공한다. 

스토브는 ‘백영웅전’을 정식 출시를 기념해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토브에서는 ‘백영웅전’ 출시일로부터 2주간 ‘백영웅전’은 물론 스토브에 입점된 505게임즈의 모든 게임에 적용 가능한 5,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받을 수 있다. 

또한 ‘백영웅전’과 ‘백영웅전 라이징’의 합본팩인 <백영웅전 컬렉션> 및 ‘백영웅전 디지털 디럭스’와 ‘백영웅전 라이징’의 합본팩인 <백영웅전 디지털 디럭스 컬렉션>은 각각 1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백영웅전 디지털 디럭스’에는 게임 본편과 함께 ‘디지털 사운드 트랙’, ‘미니 아트북’, ‘커스터마이징 아이템’, ‘여정 지원 패키지’ 등의 다양한 부가 콘텐츠가 포함되어 있어, 더욱 풍성하고 깊이 있는 플레이 경험을 제공한다.  

스토브에서 만날 수 있는 ‘백영웅전’에 대한 정보는 스토브 내 505게임즈 브랜드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 #스토브 #백영웅전 #JRPG #환상수호전

김태순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태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