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산업·경제 기업
동국제약, 면역력 증진 인태반 함유 ‘메가센타액’ 제안

[테크홀릭] 동국제약(대표이사 송준호)은 면역력이 떨어지는 환절기 건강을 위한 관리 방법으로 자하거(인태반)엑스와 비타민 B군 복합성분의 자양강장제 ‘메가센타액’을 제안한다고 29일 밝혔다.

'메가센타액'의 주요 성분 자하거엑스는 국내 우수 의료기관에서 인태반을 수집하고 과학화된 공정을 통해 태반 속 유효성분이 추출된다. 바이러스 불활화 처리와 멸균과정 등 식약처에서 정하는 엄격한 제조 및 품질관리 과정을 거쳐 생산되며, 원료의약품으로 등록되었다(DMF).

'메가센타액'은 자하거엑스 외 체내 에너지생성에 필요한 비타민B군 4종, △티아민(비타민B1), △리보플라빈포스페이트(비타민B2) △니코틴산아미드(비타민B3) △피리독신(비타민B6)을 함유하고 있어 자양강장, 허약체질, 병후의 체력저하, 식욕부진, 영양장애 개선에 효과가 있으며, 피로하거나 기력이 떨어지는 경우 체력 충전을 돕는다. 

특히, '메가센타액'의 성분인 자하거엑스는 육체피로를 겪고 있는 사람들을 대상으로 국내 6개 기관이 공동 진행한 임상연구 결과, 4주간 1일 1병(20mL) 복용으로 육체피로가 유의하게 개선된 것으로 나타났다.

동국제약 마케팅 관계자는 “동의보감에 따르면 자하거는 태반을 의미하며, 심(心)을 편안하게 하고 혈을 기르고 신(神)을 안정시키는 효과가 크다고 전해진다”며, “기존 자양강장제로 충분한 효과를 보지 못했거나, 기력이 부족하고 바쁜 일상 생활로 피로를 쉽게 느낀다면 메가센타액을 통해 활력을 되찾길 바란다”고 말했다.

일반의약품으로 처방전 없이 약국에서 구입 가능하며, 액상형으로 하루 한번 간편하게 복용할 수 있는 메가센타액은, 고급스러운 패키지와 보자기 포장으로 제품의 가치를 높였다.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동국제약 소비자 상담전화로 문의할 수 있다.

#동국제약 #메가센타액 #면역력증진 #환절기건강 #육체피로 회복 #자하거엑스 #인태반

동국제약이 면역력이 떨어지는 환절기 건강을 위한 관리 방법으로 자하거(인태반)엑스와 비타민 B군 복합성분의 자양강장제 ‘메가센타액’을 제안했다.(사진=동국제약)

김성은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성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