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산업·경제 기업
hy, '얼려먹는 야쿠르트 납작복숭아' 출시

[테크홀릭] hy가 ‘얼려먹는 야쿠르트’ 브랜드의 세 번째 라인업 ‘얼려먹는 야쿠르트 납작복숭아(이하 얼야 납작복숭아)’를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2019년 출시한 ‘얼려먹는 야쿠르트 샤인머스캣(이하 얼야 샤인머스캣)’을 시작으로 2022년 선보인 ‘얼려먹는 야쿠르트 애플망고’에 이은 2년 만의 신제품이다. 당시 얼야 샤인머스캣은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입소문을 타며 큰 인기를 끌었다.

신제품에는 스페인산 납작복숭아추출액을 넣었다. 납작복숭아는 유럽 등지에서 주로 생산되는 여름 대표 과일이다. 일반 복숭아보다 강한 단맛이 특징이다. hy 특허 프로바이오틱스와 자일리톨을 함께 담아 건강까지 생각했다.

제품 패키지에는 포켓몬스터의 인기 포켓몬 6종을 적용했다.

박수아 hy 마케팅 담당은 “유럽 과일로 알려진 납작복숭아를 더 쉽게 접할 수 있도록 ‘얼려먹는 야쿠르트 납작복숭아’를 출시하게 됐다”며 “그냥 먹어도 맛있고, 얼려 먹으면 더 좋은 신제품과 함께 이른 더위 잘 극복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출시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포켓몬스터 캐릭터 중 하나인 ‘뮤’가 그려진 제품 용기를 찾아 SNS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60여명에게 ‘캐릭터 인형’, ‘발매트’ 등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댓글 이벤트도 준비했다. ‘나만의 제품 활용 팁’을 이벤트 페이지에 남기면 제품 무료 교환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얼려먹는 야쿠르트는 여름 대표 발효유로 자리 잡으며 누적 판매량 1억개를 넘어섰다. 오리지널 제품 ‘거꾸로먹는 야쿠르트’를 포함하면 5억5000만개 가량 판매됐다.

#hy #야쿠르트 #얼려먹는 야쿠르트 #납작복숭아 #얼야 샤안머스켓 #애플망고

hy가 ‘얼려먹는 야쿠르트’ 브랜드의 세 번째 라인업 ‘얼려먹는 야쿠르트 납작복숭아(이하 얼야 납작복숭아)’를 출시한다.(사진=hy)

허정선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허정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