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IT·게임 게임
컴투스 '크로니클’, 신규 소환수 ‘검령’ 업데이트

[테크홀릭] 컴투스(대표 남재관)가 자사 소환형 RPG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이하 크로니클)'에 기존 서머너즈 워 IP에 등장하지 않는 ‘크로니클’만의 오리지널 소환수로 속성에 따라 탱커부터 근접·원거리 딜러, 암살자 등의 역할을 수행할 수 있는 5성 소환수 ‘검령’을 업데이트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신규 소환수 ‘검령’은 불, 물, 바람 속성 검령은 공통적으로 대상의 강화 효과를 해제하는 능력을 가지고 있으며, 이 밖에도 도발, 실명, 빙결 등 적에게 다양한 군중 제어기를 부여할 수 있다. 빛 속성 검령은 흡혈과 강화 효과 강탈 등을 활용해 후미에서 적을 공격하는 궁수형 소환수이며, 어둠 속성 검령은 아레나와 점령전 등에서 사용하기 좋은 암살자형 소환수다. 

또한 장비의 옵션을 공유할 수 있는 ‘장비 커넥션’ 기능이 추가됐다. 6성 이상, 전설 등급, 강화도 9 이상을 달성한 장비들의 옵션을 등급과 강화도가 낮은 무기나 방어구에 공유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정예 레이드에 쉬움 난이도가 추가돼 초보 유저들도 보다 쉽게 상위 장비를 얻을 수 있게 됐다.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5월 22일까지 신규 소환수를 더욱 쉽게 얻을 수 있는 픽업 소환 이벤트가 진행된다. 또한, ‘크로니클’을 플레이하고 미션을 달성하면 신비의 소환서와 아티팩트 등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는 이벤트도 같은 기간 열리며, ‘검령’을 보유하고 있을 경우 전설의 소환서 등 상위 보너스 보상을 추가로 지급받을 수 있다.  

신규 유저를 대상으로 한 ‘크로니클 빛과 어둠의 특별한 선물 이벤트’도 실시된다. 반복 의뢰 진행 횟수에 따라 획득한 ‘크로니클 훈장’을 이용하면 5성 빛과 어둠의 소환수 6종 중 1종을 선택할 수 있으며, 최초 접속 후 35일 동안 해당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오는 15일까지 불꽃 축제 구미호 형상변환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번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크로니클’ 공식 포럼에서 확인할 수 있다.

#컴투스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 #업데이트 #소환수 검령

김태순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태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