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금융·핀테크 증권
KB증권, 국내 선물옵션 모의투자 시스템 오픈 이벤트

[테크홀릭] KB증권은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과 홈트레이딩시스템(HTS)에 국내 선물옵션 모의투자 시스템을 오픈하고 이를 기념해 6월 28일까지 국내 선물옵션 모의투자 참여자 대상으로 100% 쿠폰 증정 이벤트와 웰컴 이벤트를 함께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KB증권이 이번에 오픈한 모의투자 시스템은 실제 거래와 동일한 환경을 기반으로, 투자자 편의에 중점을 둬 구축했다. 

이벤트는 KB증권 대표 MTS인 KB M-able(마블)과 HTS H-able을 통해 모의투자 시스템을 이용하면 참여자 전원에게 국내 파생쿠폰 1만원을 증정한다. 별도 신청없이 자동으로 신청되며 쿠폰은 발급일로부터 30일 이내에 사용해야 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내 영업점·비대면 국내 선물옵션 계좌를 최초로 개설한 신규 개인고객과 2023년 10월 29일 이후로 거래가 없었던 영업점·비대면 장기 미거래 개인고객을 대상으로 웰컴 이벤트를 시행한다. 온라인 신청이 필수이며 기존 협의 수수료가 적용된 계좌는 이벤트 대상에서 제외된다. 웰컴 이벤트는 신청일 익일부터 3개월이 되는 달의 말일까지 코스피200선물(미니 포함), 코스닥150선물, 개별주식선물, 코스피200옵션(미니, 위클리 월요일·목요일 포함), 코스닥150옵션 및 개별주식옵션에 대해 최대 97% 온라인 수수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추가로 해당 이벤트를 신청한 고객이 국내 선물옵션을 1계약만 거래해도 참여자 전원에게 국내 파생쿠폰 3만원을 증정한다.

고영륜 KB증권 리테일영업본부장은 "고객들의 편의 증진과 선물옵션 거래의 진입장벽을 낮추기 위해 국내 선물옵션 모의투자 시스템을 오픈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친화적인 서비스 제공과 더불어 국내 선물옵션 거래와 관련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발전시켜 나가겠다"고 말했다.

KB증권 국내 선물옵션 계좌는 MTS KB M-able의 계좌개설 메뉴를 통해 비대면으로도 개설 가능하며 이벤트 신청 및 기타 자세한 사항은 KB증권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고객센터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KB증권 #국내 선물옵션 #모의투자 시스템 #MTS #HTS

하명진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하명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