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산업·경제 기업
hy, 체내 흡수율 높인 ‘브이푸드 리포좀 비타민C’ 출시야쿠르트맛으로 섭취 부담 적어-개별 스틱포장으로 휴대 용이해

[테크홀릭] hy가 1일 영양성분 기준치 대비 1포 당 비타민C 500%를 충족하는 고함량 비타민 ‘브이푸드 리포좀 비타민C’를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세계적 비타민 전문기업 DSM사의 영국산 원료 100%로 만들었다. 우리 몸의 세포막과 유사한 인지질 구조로 체내 흡수율을 높인 리포좀 제형 기술을 적용한 것도 특징이다. 

'브이푸드 리포좀 비타민C'는 야쿠르트맛의 분말형 제품이다. 한 입에 털어먹거나 물에 타서 음료처럼 즐겨도 좋다. 개별 스틱 포장으로 언제 어디서나 음용 가능하다.

서일원 hy 건강식품CM팀장은 “브이푸드 리포좀 비타민C는 리포좀 제형을 적용해 흡수율을 높인 프리미엄 비타민C 제품”이라며 “하루 1포로 바쁜 일상 속 간편하게 건강을 관리할 수 있다”고 말했다.

hy는 오는 31일까지 신제품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제품 구매 후 리뷰 작성 시 프레딧 할인쿠폰을 전원 지급한다. 작성자 중 30명을 추첨해 브이푸드 리포좀 비타민C(1개월 분)을 추가 증정한다. 

#hy #고함량 비타민 #브이푸드 리포좀 비타민C

hy가 1일 영양성분 기준치 대비 1포 당 비타민C 500%를 충족하는 고함량 비타민 ‘브이푸드 리포좀 비타민C’를 출시했다.(사진=hy)

허정선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허정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