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산업·경제 기업
쿠팡, 가전·디지털 인기 제품 최대 70% 할인 ‘세일어택’ 시작

[테크홀릭] 쿠팡이 오는 19일까지 가전·디지털 카테고리에서 연중 최대 규모의 할인 혜택을 선보이는 ‘가전디지털 세일어택’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와우 멤버십 회원들은 최대 70%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가전디지털 세일어택은 쿠팡 가전·디지털 카테고리에서 1년에 단 한번만 진행하는 대규모 할인전으로, 올해 행사에서는 크게 4가지 혜택을 준비했다.
 
평일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두 시간만 역대급 할인율을 자랑하는 ‘릴레이 특가’ 코너에서는 최대 69% 할인 상품을 선보인다.
 
날짜별로 한 브랜드에만 추가 할인 혜택을 주는 ‘브랜드 데이’도 주목할 만 하다. 풀리오, LG전자, 누하스, 바디프랜드, 쿠첸을 비롯한 인기 브랜드가 참여하며 각각 할인 혜택이 약간씩 다르다. 눈여겨 볼 만한 제품으로는 △LG전자 4K UHD QNED TV 방문설치 △누하스 뉴클래식 안마의자+전용러그 세트 방문설치 △바디프랜드 팔콘 안마의자+러그(랜덤발송) 방문설치 등이 있다.
 
아울러 최소 50% 이상 할인 제품들을 준비한 ‘인기상품 반값특가’ 코너를 비롯해 금, 토, 일요일에만 추가 할인 혜택을 적용하는 ‘주말 추가할인’ 코너를 준비했다. 기획전 페이지는 쿠팡 앱에서 ‘세일어택’을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다.
 
이병희 쿠팡 리테일 부문 대표는 “세일어택은 1년에 단 한번만 찾아오는 기회로, 이번 기획전을 통해 그동안 눈여겨봤던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하실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쿠팡 #세일어택 #가전할인 #디지털제품 할인

김성은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성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