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산업·경제 기업
유한양행, 피로회복에 도움 '라라올라' 신동엽과 새로운 광고 온에어

[테크홀릭] 유한양행은 일상의 활력을 더하는 일반의약품 '라라올라'의 새로운 TV 광고 캠페인을 방송인 신동엽을 모델로 기용해 시작했다고 7일 밝혔다.

'라라올라'는 체내에서 생성되는 아미노산인 아르기닌을 고농도로 함유하고 있다. 일반의약품 라라올라액 20㎎은 1일 1회 용법으로 피로 회복에 도움을 주는 L-아스파르트산-L-아르기닌 5000㎎을 함유했다.

정신적·신체적 무기력 증상과 아미노산 결핍상태 회복의 보조요법에 효능을 가진다. 

현대인들의 에너지 생성, 혈액순환 개선, 심혈관질환 예방, 피로물질 배출 등에 도움을 준다. 피로가 쌓여 무기력해지기 쉬운 직장인, 여행으로 체력 저하가 걱정되는 여행 준비물, 장시간 집중해서 공부하는 학생에게 효과적이다.

이번 광고는 신동엽의 올라 댄스를 시작으로 고함량 아르기닌 '라라올라'를 복용한 직장인, 학생, 여행인이 날아오르면서 하루의 활력을 얻는 장면을 유머러스하게 풀어냈다.

유한양행 관계자는 "라라올라의 장점을 재치 있게 전달하고 소비자에게 친근감을 더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유한양행 #라라올라 #신동엽 #피로회복 #에너지생성

유한양행은 일상의 활력을 더하는 일반의약품 '라라올라'의 새로운 TV 광고 캠페인을 방송인 신동엽을 모델로 기용해 시작했다고 7일 밝혔다.(사진=유한양행)

김성은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성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