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금융·핀테크 은행·그룹
하나은행, ‘달달 하나 통장’ 이용자 대상 이벤트 실시

[테크홀릭] 하나은행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급여이체만 해도 우대금리와 수수료 면제 혜택이 제공되는 하나은행의 대표 급여 통장 ‘달달 하나 통장’ 보유 손님을 대상으로 ‘가정의 달, 함께하면 더 달달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달달 하나 통장’은 전월 급여이체 실적에 따라 우대금리를 포함해 최고 연 3.0%의 금리를(세전, 200만원 한도) 받을 수 있으며, ‘달달 하나 통장’을 통해 거래하는 각종 이체 수수료와 현금인출 수수료 등이 면제된다.

이번 이벤트는 다음 달 14일까지 ‘달달 하나 통장’ 보유 손님은 다른 조건 없이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가족여행 지원금으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하나금융그룹 통합 멤버십 포인트 100만 하나머니를 증정한다.

‘달달 하나 통장’으로 자동이체를 변경하거나 하나은행 내맘적금, 주택청약종합저축 등을 추가로 가입하면 이벤트 당첨 확률이 올라간다. 또한, 이번 이벤트를 ‘하나원큐’ 앱으로 다른 사람과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커피·케이크 교환권도 증정된다.

하나은행 관계자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여행 지원금, 외식 상품권 등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달달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하나은행 ‘달달 하나 통장’을 통해 우대금리와 수수료 면제 혜택도 누리고, 이벤트에도 참여함으로써 다양한 경품 당첨의 행운도 받아 가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하나은행 #달달 하나 통장 #이벤트

이창환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창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