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IT·게임 게임
스마일게이트 ‘테일즈런너’, 가정의 달 기념 특별 보상 이벤트 실시

[테크홀릭] 스마일게이트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있는 인기 PC온라인 레이싱 게임 ‘테일즈런너(개발사 라온엔터테인먼트)’에 가정의 달을 맞아 ‘우리의 메모리얼 카메라’ 이벤트를 실시하고 길드 비공정 낚시 시스템을 추가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시작되는 ‘우리의 메모리얼 카메라’ 이벤트는 공원 내 루시 NPC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이용자들은 가정의 달 콘텐츠를 즐기며 게임 플레이와 미션 달성 등을 통해 각 앨범 단계별 사진을 확인하고 특별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런너들은 가정의 달 콘텐츠를 통해 가장 마음이 따뜻해지는 순간을 카메라에 남겨주는 ‘메모리아 컬러 필름’을 모아 사진을 남길 수 있다. 

또한, 새로운 길드 팜 지형으로 ‘오션 헤븐’을 업데이트하고 ‘길드 비공정 낚시’ 시스템을 추가했다. 길드 비공정 낚시는 길드 팜 내 선장 삐에로 NPC를 통해 진행할 수 있으며, 항해 기록을 확인할 수도 있다. 이용자들은 본인의 길드원들과 함께 하늘을 날아 다니는 배를 타고 낚시를 할 수 있으며, 획득한 어획물은 길드원들과 함께 나눌 수도 있다. 향후 길드 비공정 낚시 지형이 지속적으로 추가될 예정이다. 

스마일게이트는 공원 내 ‘러브 앤 모어’ 캡슐을 추가했다. 이용자들은 러브 앤 모어 캡슐에서 ‘러브 앤 모어’ 포즈 및 복장 세트 등을 포함한 신규 아이템 11종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상점 내 신규 퍼스널 뽑기판 ‘큐트 게이머’도 추가했다. 큐트 게이머 뽑기판에서는 큐트 게이머 스피커, 게임기, 복장 세트 등 신규 아이템 9종을 획득할 수 있다. 

이재준 라온엔터테인먼트 PD는 “이번 업데이트는 런너 여러분들에게 추억을 함께 드리고 싶은 마음에 기획된 콘텐츠로 많은 분들이 참여해 즐겨 주시기를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더 재미있고 풍성한 콘텐츠를 선보일 수 있도록 개발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업데이트에 대한 세부 내용은 테일즈런너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테일즈런너’는 2005년 여름부터 서비스돼 온 국내를 대표하는 스테디셀러 온라인 레이싱 게임으로 이용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스마일게이트 #테일즈런너 #가정의 달 이벤트 #우리의 메모리얼 카메라

김태순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태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