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IT·게임 게임
스마일게이트 '슈퍼크리에이티브', 청강대와 인재 양성 산학협력채용설명회, 현장 실습 프로그램 운영 등 회사와 학교 간 긴밀하게 산학협력

[테크홀릭] 스마일게이트는 지난 9일 자사 모바일 RPG ‘에픽세븐’ 개발사 슈퍼크리에이티브와 청강문화산업대학교(이하 ‘청강대’)가 산학협력 양해각서(MOU)를 체결하고 학생들이 게임 기획, 프로그래밍, 아트, QA(Quality Assurance) 등 분야에서 역량을 갖출 수 있도록 다각도로 지원한다고 10일 밝혔다.

슈퍼크리에이티브는 특강 등 교육 프로그램을 마련하고, 채용설명회와 기업탐방 등 학생들과 밀접하게 교류하는 자리를 선보일 계획이다. 또 청강대는 현장 실습 프로그램을 운영해 학생들과 회사가 원활하게 소통할 수 있도록 창구 역할을 맡는다.

염동현 청강문화산업대학교 교수는 “슈퍼크리에이티브의 게임 개발 역량과 청강대의 게임 교육 역량이 시너지를 일으켜 대한민국 게임 산업 활성화에 밀알이 되기를 희망한다”라고 말했다.

강기현 슈퍼크리에이티브 공동대표는 “이번 협약으로 슈퍼크리에이티브의 게임 개발 노하우와 기술력이 청강대 학생들에게 잘 전달 돼 인재 양성에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라며 “뛰어난 잠재력을 가진 인재를 발굴하고 채용과 연계될 수 있는 기반을 만들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스마일게이트 #슈퍼크리에이티브 #청강문화산업대학 #인재양성 #인재지원

지난 9일 슈퍼크리에이티브 대회의실에서 열린 양해각서 체결식에서 (왼쪽부터) 청강문화산업대학교 게임콘텐츠스쿨 김정선 교수, 염동현 교수, 슈퍼크리에이티브 강기현 대표, 김윤하 PD가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스마일게이트)

김태순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태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