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산업·경제 기업
동아제약 '파티온', 13일 올리브영 강남타운점서 ‘트러블 바디워시’ 행사 진행

[테크홀릭] 동아제약(대표이사 사장 백상환)은 트러블 케어 전문 브랜드 파티온이 노스카나인 바디워시&바디미스트 올리브영 전국 매장 입점을 기념해 오는 13일 올리브영 강남타운점에서 스페셜 게스트 ‘워크맨’과 함께 ‘트러블 바디워시’ 행사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고객이 직접 참여하는 게임 이벤트와 현장 구매 고객 중 1명을 추첨해 스탠바이미를 증정하는 구매 이벤트가 동시에 진행된다.

게임 이벤트는 매장 외부에 설치된 1:1두드리기 게임에 참여해 승리하면 파티온 트러블 키트, 바디워시 미니어처 2종과 마스크팩으로 구성된 경품을 증정한다.

구매 이벤트는 13일 오후 12시부터 4시간 동안 행사 현장에서 파티온 제품을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명을 선정해 경품을 증정한다. 구매 고객 전원에게는 트러블 체험팩도 추가 증정한다.

최근 올리브영 전국 매장에 입점된 바디워시&미스트는 노스카나인 트러블 세럼의 핵심성분인 헤파린RX콤플렉스™를 그대로 담아 바디 트러블과 진정에도 도움을 주며 특히 매끈한 등 피부 관리에 도움을 준다. 또한, 바디미스트는 나이아신아마이드 성분 설계로 트러블잡티까지 개선하는데 효과적이다.

파티온 담당자는 “트러블케어 대표 브랜드로 자리 잡은 파티온이 올리브영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제품 경험과 즐거움을 드리기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전국 매장에 입점된 파티온 트러블 바디워시&미스트와 함께 바디 트러블 관리해 다가오는 여름을 즐겁게 준비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파티온은 노스카나인 트러블 세럼과 바디워시 출시 이후 트러블 관리템으로 입소문 나며 올리브영 스킨케어 카테고리 판매 1위, 올리브영 100억 클럽 브랜드로 선정되는 등 트러블 케어 시장에서 큰 주목을 받고 있다.

#동아제약 #파티온 #크러블 케어 #바디워시 #바디미스트 #올리브영 #워크맨 

동아제약의 트러블 케어 전문 브랜드 파티온이 노스카나인 바디워시&바디미스트 올리브영 전국 매장 입점을 기념해 오는 13일 올리브영 강남타운점에서 스페셜 게스트 ‘워크맨’과 함께 ‘트러블 바디워시’ 행사를 진행한다.(사진=동아제약)

김성은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성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