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IT·게임 게임
넷마블 '나혼렙 어라이즈', 출시 5일만에 韓 양대마켓 매출 1위 석권 '성공 예감'싱가포르 4위, 프랑스 4위 등 글로벌 구글 플레이스토어 15개국 매출 Top10 달성

[테크홀릭] 넷마블의 신작 '나혼렙 어라이즈'가 출시와 동시에 한국은 물론 글로벌 유저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넷마블(대표 권영식, 김병규)은 신작 액션 게임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개발사 넷마블네오)가 출시 당일 애플 앱스토어 매출 1위 달성에 이어 출시 5일만에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1위에 오르면서 국내 양대마켓 매출 1위를 차지했다고 13일 밝혔다.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는 또한 동시에 구글 플레이스토어 누적 10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하였으며 싱가포르, 프랑스 등 글로벌 15개국에서 구글 플레이스토어 매출 Top10를 기록하는 등 출시 이후 글로벌 이용자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는 글로벌 누적 조회수 143억 뷰를 기록한 ‘나 혼자만 레벨업’ IP 최초의 게임으로, 수준 높은 원작 구현을 통해 이용자들에게 몰입감을 선사하고 다양한 스킬과 무기를 활용한 자신만의 액션 스타일을 구현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지난 3월 19일부터 한국을 포함한 글로벌 전역에서 진행된 사전등록자 수는 1500만 명을 돌파했으며, 출시 첫날 매출 140억 원, DAU 500만 명을 달성하는 등 긍정적인 성과를 기록하고 있다.
 
한편, 넷마블은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의 양대마켓 매출 1위를 기념해 이벤트 기간 동안 10레벨을 달성한 이용자들에게 마정석 3000개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의 정식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이고 있다. 

게임에 접속만 해도 ‘[영웅] 스킬 룬’과 ‘스킬 룬 지원 상자’ 등을 제공하는 ‘그랜드 론칭 환영! 7일간의 선물 이벤트’가 오는 6월 18일까지 진행되며, 게이트 탐험, 헌터 성장, 아티팩트 성장 등의 미션을 수행하고 획득한 포인트를 누적하여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포인트 이벤트’가 29일까지 열린다.
 
이 밖에도 각종 성장 재화를 획득할 수 있는 ‘그랜드 론칭 기념! 특별 주사위 이벤트’, ‘차해인 픽업 기념! 최고의 무희를 가려라 이벤트’ 등이 진행 중이다.
 
#넷마블 #나혼렙 #나혼렙 어라이즈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

넷마블의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가 출시 당일 애플 앱스토어 매출 1위 달성에 이어 출시 5일만에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1위에 오르면서 국내 양대마켓 매출 1위를 차지했다.(사진=넷마블)

김태순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태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