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IT·게임 게임
넷마블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 20일 총세력장 결정 첫 선거 개최 예정총세력장 세금수령 등 각종 권한 부여-첫 선거 기념 '1000보석' 등 혜택 제공 이벤트 실시

[테크홀릭] 넷마블(대표 권영식, 김병규)은 MMORPG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개발사 넷마블에프앤씨)에서 오는 20일 서버별 최초 총세력장을 결정하는 첫 선거를 개최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에서 총세력장은 ▲집결령 ▲척살령 ▲경비령 ▲확성기 등의 권한을 사용할 수 있으며, 거래소에서 누적된 세력 세금을 수령하거나 채널 자유 입장이 가능하다. 또한, 총세력장에게는 전용 의상과 모자가 지급되며, 등급 전용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진다.
 
총세력장 후보는 선거 시작일 기준 세력 정산 이전에 군관 등급 이상이었던 1~5위 이용자가 선정된다. 최다 득표를 얻은 1인이 총세력장이 되고, 나머지 4인은 부세력장이 된다.
 
넷마블은 첫 선거를 기념해 오는 20일까지 매일 1회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이용자에게 게임 아이템과 은화 주머니를 증정한다. 특히 선거 당일 20일에는 '정령 11회 선물 소환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총세력장 투표에 참여한 이용자 중 2,000명을 추첨하여 1,000보석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당첨자는 20일과 6월 3일에 각각 1,000명씩 발표되며, 서버 최초 총세력장을 배출한 연맹에게는 100만 보석이 지급된다.
 
이 외에도 넷마블은 29일까지 '탑승물 11회 선물 소환권', '재련석', '방어구 강화석' 등을 증정하는 출석 이벤트와 내달 19일까지 '영웅 소환권 조각', '빛나는 방어구 강화석' 등을 지급하는 '영웅의 탄생'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2일까지 세력 임무, 연맹 기부 등의 미션을 완료하면 은화 주머니 등 다양한 보상을 받으며, 모든 미션을 완료한 유저에게는 '무타의 성장 증표 (3개)'가 지급되는 '무타의 추가 트레이닝' 이벤트도 열린다. 이용자는 '무타의 성장 증표'를 이용해 ‘탑승물 소환권’, ‘정령 소환권', '공명석' 등을 받을 수 있을 뿐 아니라, 해당 이벤트를 통해 캐릭터의 능력치를 올릴 수 있다.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은 동명의 드라마를 원작으로 한 대형 MMORPG로, 아스달, 아고, 무법 세력이 아스 대륙을 차지하기 위해 대규모 권력 투쟁을 그린다. 게임에 대한 다양한 정보는 공식 사이트 및 공식포럼에서 확인할 수 있다.

#넷마블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 #총세력장 선거 #이벤트

김태순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태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