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금융·핀테크 은행·그룹
KB국민은행, '병역판정검사자' 경품 증정 이벤트 실시

[테크홀릭] KB국민은행(은행장 이재근)이 오는 8월 14일까지 군 입대를 앞둔 병역판정검사자 중 KB나라사랑우대통장 및 KB나라사랑카드를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KB스타뱅킹 신규 가입 ▲마케팅 활용 동의 ▲알림(Push) 동의 완료 시 햄버거 세트 교환권 1매를 실시간 제공한다. KB스타뱅킹 신규 고객이 아닌 경우에도 ‘주택청약종합저축’ 또는 ‘청년 주택드림 주택청약’ 가입 시 사용 가능한 KB금융쿠폰 2만원권을 지급한다. 

또한, KB나라사랑카드 발급월로부터 3개월간 매월 1회씩 월 3,000원 상당의 선물을 제공한다. 고객은 매월 KB스타뱅킹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를 통해 다양한 모바일 상품권을 차례로 받을 수 있다. 

아울러 KB Pay 최초 가입 후 이벤트 응모 및 혜택 알림 Push 동의를 완료한 고객에게는 아메리카노 쿠폰 1매를 증정한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각 지방 병무청 내 KB국민은행 나라사랑카드 발급소 및 KB스타뱅킹에서 확인할 수 있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앞으로도 군 장병 고객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와 혜택을 확대해 나가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KB국민은행은 군 복무 중인 병사들이 꿈을 실현하기 위한 목돈 마련에 기여하기 위해 KB장병내일준비적금의 금리를 인상할 예정이다. 오는 6월 3일부터 KB장병내일준비적금의 최고 이율은 6.2%(KB나라사랑카드 우대 이율 0.5%p 포함)로 인상되며, 기초생활수급자의 경우 최고 이율 8.0%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국민은행 #병역판정검사자 #KB나라사랑카드 #KB나라사랑우대통장 #경품이벤트

이창환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창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