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산업·경제 기업
동국제약 '마이핏', 핑크핏 다이어트 신제품 2종 출시체지방 감소와 혈행 건강-잠들기 전 하루 1정으로 체지방 감소에 도움

[테크홀릭] 동국제약(대표이사 송준호)의 뉴트리션 브랜드 마이핏이 마이핏S 다이어트 라인의 신제품 2종인 ‘스피드 팻버닝 핑크핏 다이어트’와 ‘나이트 슬리핑 핑크핏 다이어트’를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동국제약 마이핏의 '스피드 팻버닝 핑크핏 다이어트'(사진=동국제약)

‘스피드 팻버닝 핑크핏 다이어트’는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기능성을 인정받은 콜레우스 포스콜리 추출물을 주성분으로 하며, 인체적용시험결과 체지방 감소와 제지방량 증가가 입증됐다. 또한, 은행잎추출물에 함유된 플라보놀 배당체가 혈행 건강에도 도움을 줄 수 있어 더블케어가 가능하다. 이 외에도 기억력 개선, 항산화, 체내 에너지 생성 등 8가지 기능성을 담아 저녁 식후 하루 1팩으로 간편하게 체지방 관리와 함께 건강을 챙길 수 있다.

‘나이트 슬리핑 핑크핏 다이어트’는 바쁜 일상으로 운동이나 엄격한 식이조절이 어려운 이들에게 적합하며, 미역추출물과 석류씨오일을 배합해 만든 다이어트 신소재 개별인정형 원료인 잔티젠이 주성분이다. 잔티젠은 인체 적용 시험 결과, 16주 섭취 시 기초 대사량이 400kcal 증가했고 체지방은 4.4kg 감소했다. 또한, 병풀추출물, 테아닌, 락티움, 세인트 존스워트와 같은 부원료 4종을 포함해 취침 전 1정으로 건강한 다이어트를 할 수 있다.

동국제약 마이핏 '나이트 슬리밍 핑크핏 다이어트'(사진=동국제약)

동국제약 건식사업부 담당자는 “탄수화물이 많은 식습관을 가진 분은 ‘혈당&핑크핏 다이어트’, 운동과 함께 눈에 띄는 바디라인을 완성하고 싶은 분은 ‘스피드 팻버닝 핑크핏 다이어트’, 취침 전 간편하게 체지방을 관리하고 싶은 분은 ‘나이트 슬리밍 핑크핏 다이어트’로, 나만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 다이어트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며, “탄탄하게 강화된 ‘핑크핏 다이어트’ 3종 라인업을 통해 건강한 다이어트를 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동국제약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공식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동국제약 뉴트리션’ 채널에서 제품을 구매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포토리뷰 작성 시 Npay 3천 포인트를 지급하고, 우수 리뷰자에게는 Npay 1만 포인트와 요가매트 증정 등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한편, 동국제약은 소비자들이 제품별 원료, 기능에 따라 니즈에 맞는 건강기능식품 선택을 할 수 있도록 ‘마이핏’ 제품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확대할 예정이다.

#동국제약 #마이핏 #체지방감소 #혈행건강 #스피드 팻버닝 핑크핏 다이어트 #나이트 슬리핑 핑크핏 다이어트

김성은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성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