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IT·게임 게임
넷마블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 첫 대규모 업데이트 '무법 세력' 등장용병 집단 '무법 세력' 등장, 아스달과 아고의 권력 투쟁 본격화

[테크홀릭] 넷마블(대표 권영식, 김병규)은 MMORPG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개발사 넷마블에프앤씨)에 지난 20일 선거를 통해 아스달과 아고의 총세력장이 선정됨에 따라 '무법 세력'이 등장하는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 세력 간의 본격적인 권력 투쟁이 시작됐음을 알렸다고 22일 밝혔다.
 
'무법 세력'은 아스달과 아고에 속하지 않고, 용병으로 활동하는 집단으로, 세력 이전으로만 가입할 수 있다. '무법 세력'을 이끄는 무법왕은 투표로 결정되는 두 세력과 달리, 세력 점수 순위로 선정된다.
 
'무법 세력'은 주간 단위로 아고,아스달 중 한 세력을 선택해 용병 연맹으로 활동할 수 있고, 세력 선택 없이 중립으로도 플레이가 가능하다. 다만, 약세 세력의 용병으로 활동하면 버프가 제공되며, 특정 세력의 지원이 시작되면, 지원 세력의 효과를 적용받으며 다른 세력의 용병 임무를 수행할 수 없다.
 
넷마블은 이와 함께 캐릭터를 더욱 강하게 성장시키는 콘텐츠 '축복의 석판'을 오픈했다. 시간 던전 '미하제 협곡'에서 '축복의 석판'을 획득, 슬롯에 채워가며 석판을 완성하면 캐릭터의 능력치가 올라간다. 또한, 넷마블은 같은 연맹원끼리 함께 몬스터를 잡는 연맹 던전, 주간 단위로 입장할 수 있는 시간 던전 '미하제 협곡' 등을 추가했다.
 
넷마블은 첫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해 3일 동안 게임에 접속하면 '희귀정령 소환권'을 증정하는 출석 이벤트를 비롯해 연마석, 은화 주머니 등을 획득할 수 있는 '무타의 두 번째 추가 트레이닝' 등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은 동명의 드라마를 원작으로 한 대형 MMORPG로, 아스달, 아고, 무법 세력이 아스 대륙을 차지하기 위해 대규모 권력 투쟁을 그린다. 게임에 대한 다양한 정보는 공식 사이트 및 공식포럼에서 확인할 수 있다.

#넷마블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 #업데이트 #무법 세력

김태순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태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