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IT·게임 게임
컴투스, 게임 QA 직무 교육 프로그램 ‘QA 캠퍼스’ 6기 모집

[테크홀릭] 컴투스(대표 남재관)가 게임 QA(Quality Assurance / 품질보증) 분야의 이론과 실습 교육을 제공하는 ‘QA 캠퍼스’ 6기 지원자 모집을 시작한다고 23일 밝혔다. 

컴투스의 ‘QA 캠퍼스’는 게임 업계 및 QA 직무 취업에 관심 있는 인력을 위한 전문 교육 프로그램이다. 게임업계 경력을 겸비한 대학 교수진과 현직자의 강의를 통해 QA 관련 공인 자격증인 ISTQB(International Software Testing Qualification Board) 기초 지식 습득에 도움을 주고, 포트폴리오 제작, 기업 탐방, QA 실무 체험 세션 등 참여자에게 실질적인 혜택이 되는 양질의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특히 우수 수료자의 경우 컴투스 QA 직무 채용과 연계한 실제 취업 성공의 기회도 함께 마련할 예정이다. 

이번 ‘QA 캠퍼스’ 6기 지원은 공식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게임 QA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나이, 성별, 경력, 학력 등과 관계없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컴투스는 서류 심사 및 화상 면접 등을 거쳐 6월 21일 최종 합격자를 발표하고, 오는 7월 1일부터 8월 23일까지 약 8주간에 걸쳐 교육을 진행할 계획이다. 

컴투스 ‘QA 캠퍼스’ 프로그램은 전액 무상으로 제공되며, 지원자들의 이동 편의성을 고려해 주 2회 온라인으로 실시될 예정이다. ‘컴투스 QA 캠퍼스’ 6기 모집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카카오톡을 통해서도 1:1 문의가 가능하다. 

지난 2021년 1기 모집을 시작으로 현재 5기까지 진행된 ‘QA 캠퍼스’는 기수마다 지원자가 200여 명이 넘게 몰릴 정도로 인기가 높은 프로그램이다. 실제로 수료생들은 만족도 조사에서 ‘QA 직무의 모든 의문점에 대한 해답이 있는 곳이다.’, ‘비전공자라고, 늦었다고 두려워하지 말고 도전하면 많은 것들을 배울 수 있다.’ 등의 후기를 남기며 높은 만족도를 보이고 있다. 

한편, 컴투스는 직무 관련 교육인 ‘QA 캠퍼스’와 ‘서버 캠퍼스’를 비롯해 대학생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컴투스 멘토링 스쿨’, ‘컴투스 플레이어’ 등 게임 산업 인재 양성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컴투스 #QA캠퍼스 #교육 프로그램

김태순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태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