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산업·경제 기업
쿠팡, 최대 43% 할인 '프리미엄 식품관' 할인 행사 열어

[테크홀릭] 쿠팡이 오는 6월 2일까지 백화점과 면세점 등에 입점한 프리미엄 식품 브랜드를 만나 볼 수 있는 ‘프리미엄 식품관’ 브랜드 식품을 최대 43% 할인 판매한다고 23일 밝혔다. 

‘프리미엄 식품관’은 그래놀라하우스, 모던그루 등을 비롯해 스타벅스, 트와이닝, 오설록 등 백화점, 면세점 등에서 만날 수 있는 프리미엄 브랜드 제품들을 한데 모았다. 

쿠팡은 이번 행사에서 ▲커피·차 ▲과자·초콜릿·시리얼 카테고리에 포함된 대표 제품을 오는 26일까지 할인가에 선보인다. 대표 제품으로는 ‘그래놀라하우스’의 그래놀라 오리지널(300g), ‘그라놀로지’의 그라놀로지 시그니처 그래놀라 시리얼(150g), ‘모던구루’의 클래식 바닐라 수제 그래놀라(230g) 등이 있다. 또 ‘스타벅스’ 네스프레소 캡슐 커피세트, ‘트와이닝’ 잉글리쉬브랙퍼스트 티백(2g) 25개입 등도 있다. 

특히 ‘그라놀로지’ 브랜드는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것으로, 카카올로지 맛부터, 오트 펍스, 시나몬스터 맛까지 고객들이 많이 찾는 인기 제품들 위주로 다양하게 준비했다. 

이 외에 ▲건강식품 ▲생수·음료 ▲가루·조미료·오일 등 기획관 내 다른 카테고리의 제품들과 브랜드 스토리를 함께 볼 수 있는 ‘스페셜 브랜드’ 카테고리의 제품들도 만나볼 수 있다. 

쿠팡 관계자는 “평소 프리미엄 식품 브랜드를 즐겨 찾는 고객들의 부담을 덜고자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쿠팡은 계속해서 고객들에게 더욱 폭넓은 프리미엄 제품들과 함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프리미엄 식품관 브랜드 제품은 쿠팡 앱에서 ‘프리미엄 식품관’을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다.

#쿠팡 #프리미엄식품관 #할인 #그라놀로지 #모던구루 #스타벅스

김성은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성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