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IT·게임 게임
컴투스 ‘아이모’, 15레벨부터 즐길 수 있는 새로운 메인·서브 퀘스트 추가

[테크홀릭] 컴투스(대표 남재관)의 지난 2006년 국내 최초로 출시된 모바일 MMORPG ‘아이모’가 초보 유저들을 위한 새로운 메인 퀘스트를 추가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24일 밝혔다. 

'아이모'는 레트로 감성의 아기자기한 그래픽과 PVP, 파티 플레이, 보스 레이드 등 다양한 콘텐츠로 인기를 얻으며 18년째 전 세계 게임 팬들로부터 사랑 받고 있다. 

이번에 새롭게 추가된 메인 퀘스트 ‘등대의 풍량(上)’은 레벨 15부터 20 사이의 초보 이용자들이 즐길 수 있는 콘텐츠다. 진영에 따라 마을의 특사를 통해 수락할 수 있으며, 등대던전 1, 2층을 오가며 퀘스트를 수행하게 된다. 주요 퀘스트 보상으로 ‘명성의 증표’와 진영별 ‘기사 단원 단화’ 등이 있다. 이 밖에도 라노스 평원과 해지는 노을 숲을 배경으로 한 서브 퀘스트도 다수 추가됐다. 

이와 함께 캐릭터 선택 화면에서 캐릭터 순서를 자유롭게 변경할 수 있는 기능도 생겼다. 의상 조합책에 새로운 코스튬 조합 9종이 추가됐고, 길드 버프 아이콘이 표기되도록 변경됐다.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오는 7월 11일까지 캐릭터 성장을 돕고 다양한 버프 효과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 퀘스트 ‘빛의 행방을 찾아’가 열린다. 등대 던전, 해적선 등 각종 던전에서 ‘빛의 입자’ 아이템을 획득해 입자 응축기로 ‘응축된 빛 A~G’를 얻으면, ‘체력 상승’, ‘PVE 대미지 상승’ 등의 효과를 적용 받을 수 있다. 

또한 오는 6월 13일까지 인스턴스 던전 리셋 지원 이벤트와 하루에 두 번 1시간씩 경험치를 10% 더 획득할 수 있는 핫타임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번 ‘아이모’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게임 공식 하이브 페이지와 디스코드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컴투스 #아이모 #업데이트

김태순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태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