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산업·경제 기업
동아제약 '미니막스', 인스파이어 호텔에 ‘미니막스 정글 4종 샘플키트’ 제공

[테크홀릭] 동아제약(대표이사 사장 백상환)은 아이 전문 브랜드 미니막스가 인스파이어 호텔과 세계자연기금(WWF) 한국본부가 협약을 맺고 진행하는 자연보전 캠페인 ‘러브 아워 플래닛’ 객실 패키지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미니막스 정글 4종 샘플키트를 제공한다고 27일 밝혔다.

'러브 아워 플래닛'는의 3종으로 구성된 친환경 객실 패키지는 투숙객들의 환경보전 의식을 일깨우고 숙박비의 일부가 환경보호 활동에 후원으로 이어져 능동적인 환경 캠페인 참여가 가능하다.

'미니막스'는 친환경을 지향하는 브랜드의 가치와 '러브 아워 플래닛' 캠페인이 지닌 환경보전 메시지가 부합해 인스파이어 호텔과 이번 협업을 진행하게 됐다.

'러브 아워 플래닛' 객실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는 미니막스의 베스트셀러인 정글 멀티비타민 미네랄 2종과 비타민D, 칼슘비타민D가 담긴 체험키트를 제공한다. 미니막스 체험키트는 지속가능한 산림경영을 돕는 FSC 인증을 받은 종이로 제작해 친환경적인 요소를 더한 제품이다.

미니막스 관계자는 “미니막스는 앞으로도 지속가능한 발전을 위한 3R (Reduce, Reuse, Recycle)을 실천할 것”이며 ”앞으로도 미니막스가 추구하는 친환경 가치와 부합하는 다양한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브랜드로 거듭날 계획이다”라 말했다.

한편, 미니막스는 가정의 달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하고 있다. 최근 현대백화점 어린이 그림 그리기 대회, 롯데 어린이 그림 그리기 대회에 대규모 샘플링을 진행한 바 있다.

#동아제약 #미니막스 #미니막스 정글4종 키트 #러브 아워 플래닛 #인스파이어 호텔

동아제약 아이 전문 브랜드 '미니막스'가 인스파이어 호텔 ‘러브 아워 플래닛’ 객실 패키지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미니막스 정글 4종 샘플키트를 제공한다.(사진=동아제약)

김성은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성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