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금융·핀테크 은행·그룹
KB국민은행, 우수 수출입 거래 기업 임직원 및 가족 200여 명 초청 행사 진행감미로운 밴드 공연부터 경품 증정 미션게임, 야외 애니메이션 상영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 제공

[테크홀릭] KB국민은행(은행장 이재근)은 가정의 달을 맞아 지난 25일부터 26일까지 이틀간 충북 괴산 소재 코오롱스포츠 캠핑파크에서 우수 수출입 거래 기업의 임직원 및 가족을 초청해  버스킹 밴드의 감미로운 공연과 함께 아름다운 자연 속에서 가족과 소통하며 힐링의 시간을 가질 수 있는 KB국민은행만의 차별화된 고객초청 행사 ‘KB와 함께하는 Music & Forest 캠핑’을 개최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캠핑 행사에는 KB국민은행의 우수 수출입 거래 기업의 임직원 및 가족 200여 명이 참석했다. 

KB국민은행은 행사 기간 동안 ▲미션게임을 통한 경품 증정 ▲야외 애니메이션 상영 ▲동물 먹이주기 체험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제공하며 참가 고객들에게 즐거움과 소중한 추억을 선사했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KB국민은행을 이용해 주시는 수출입 기업고객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임직원 및 가족 분들에게 행복한 경험을 만들어 드리기 위해 이번 캠핑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수출입 기업을 포함한 외환 거래 고객에게 ‘평생 금융파트너’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와 혜택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국민은행 #고객 초청 행사 #KB와 함께하는 Music & Forest 캠핑

KB국민은행이 가정의 달을 맞아 우수 수출입 거래 기업의 임직원 및 가족을 초청해 ‘KB와 함께하는 Music & Forest 캠핑’을 개최했다.(사진=KB국민은행)

이창환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창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