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IT·게임 게임
엔씨 '블레이드&소울 2', 대규모 업데이트 ‘RAID’ 사전예약 시작

[테크홀릭] ㈜엔씨소프트(공동대표 김택진, 박병무, 이하 엔씨(NC))는 29일 멀티플랫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블레이드 & 소울 2(이하 블소2)’가 대규모 업데이트 ‘RAID, 다시 태어난 세계’ 사전예약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엔씨(NC)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서버 ‘이름 없는 자’와 마스터 던전 ‘홍염의 해룡산맥’을 선보인다. 

‘이름 없는 자’는 최초의 레이드 서버로 PVP(Player vs Player) 환경이었던 보스 레이드를 PVE(Player vs Environment) 환경에서 즐길 수 있도록 설정했다. 한국, 대만, 일본 이용자 모두가 함께 플레이 할 수 있다. 

’홍염의 해룡산맥’은 마스터 단위인 사신수 서버(시로, 파사, 야루, 노이)와 글로벌 서버(아랑, 포화란, 풍신, 염화대성, 바오바오) 내 이용자간 함께 플레이 가능하다. 안전지역으로 설정돼 있어 필드 보스 레이드에 집중할 수 있다. 

'블소2'는 업데이트를 기념해 ‘신규 계정 캐릭터 레벨 점핑’과 ‘TJ 쿠폰(TJ’s COUPON)’을 제공한다. 신규 계정에서 캐릭터 생성 시 레벨, 무공, 소울, 수호령, 장비, 운명의 성도 등 전투에 필요한 모든 것을 가진 채 플레이 가능하다. 

엔씨(NC)는 사전예약에 참여한 이용자에게 다양한 보상을 제공한다. 이름 없는 자 서버 사전 예약 이용자는 ‘전설 무기 1종’과 ‘전설 방어구 6종’을 획득할 수 있다. 사신수와 글로벌 서버 사전예약에 참여하면 ‘전설 소울 소환서’, ‘[영웅~전설] 수호령 소환서’, ‘전설 의상 선택 상자’, ‘[영웅] 수라의 인장’을 보상으로 받는다. 

자세한 내용은 '블소2'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엔씨소프트 #NC #블소2 #블레이드&소울2 #업데이트 #사전예약

김태순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태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