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IT·게임 게임
컴투스 ‘서머너즈 워’, 글로벌 서비스 10주년 전야제 이벤트 실시

[테크홀릭] 컴투스(대표 남재관)는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의 오는 6월 글로벌 서비스 시작 10주년을 맞아 6월 9일까지 전야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매일 게임을 플레이하고 미션을 달성하면 ‘10주년 케이크 장식 교환권’을 비롯한 아이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교환권 3개를 이용, 10주년 케이크에 장식을 추가하면 신비의 소환서, 물·불·바람의 소환서, 크리스탈 등 깜짝 보상까지 받아볼 수 있다. 

누적 획득한 교환권 개수에 따라 데빌몬, 10주년 기념 소환서, 무지개몬, 연성석 등 보너스 선물도 제공된다. 

이번 이벤트와 함께 업데이트도 폭넓게 진행된다. 먼저 올해 초 대형 IP와의 협업으로 등장했던 컬래버 몬스터들이 오리지널 몬스터로 새롭게 추가된다. ▲마법교단 수호자, ▲마법교단 검술사, ▲마법교단 요술사, ▲마법교단 원소술사 등 4종이며, 컬래버 몬스터 고유 기술 및 패시브 등을 ‘서머너즈 워’ 오리지널 몬스터 외형으로 즐길 수 있다. 

손쉽게 전투 통계를 볼 수 있는 메뉴, 몬스터 별로 방어 진지를 검색할 수 있는 필터 등 점령전을 더욱 편리하게 플레이할 수 있는 여러 기능도 추가됐다. 

이 밖에도 월드 길드전과 시련의 탑, 룬과 아티팩트 관리 페이지 등 전반에 걸쳐 편의성 업그레이드가 진행됐다. 

한편, ‘서머너즈 워’는 출시 이후 현재까지 전 세계 누적 다운로드 약 2.2억 건을 기록하며 컴투스를 대표하는 히트작으로서 흥행을 이어 나가고 있다. 올해 다양한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선보이고 오프라인 페스티벌을 글로벌 단위로 전개하는 등 10주년을 기념하는 온·오프라인 즐길 거리를 다채롭게 선보이고 있다. 

이번 이벤트와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서머너즈 워’ 공식 카페에서 확인 가능하다.

#컴투스 #서머너즈워 천공의 아레나 #10주년 전야제 이벤트 #업데이트

김태순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태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