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산업·경제 기업
동국제약, 비타민C·D·아연 기능성 비타민 ‘엘리나C&이뮨’ 출시항산화와 뼈건강, 정상적인 세포분열 및 면역기능까지 1포에 담아

[테크홀릭] 동국제약(대표이사 송준호)은 자극 없이 섭취할 수 있는 최적 용량의 비타민C 2,000mg과 뼈 건강, 골다공증 발생위험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비타민D 2,000 IU, 그리고 정상적인 세포분열과 면역기능에 필요한 아연 10 mg(성인 남성 일일권장량 기준)을 한 포에 담은 3중 기능성 고함량 비타민 건강기능식품 ‘엘리나C&이뮨’을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우리 몸 안 효소반응의 조효소로 쓰이는 비타민C는 피부, 골격, 혈관, 연골 등 결합조직을 구성하는 콜라겐 합성에 관여하고, 항산화 작용을 통해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데 필요한 성분이다. 우리 몸에서 스스로 합성되지 않아 반드시 외부에서 섭취해야 하는데, 과잉 섭취할 경우 위장장애를 유발할 수 있어 적정량을 복용하는 것이 중요하다.

비타민D는 우리 몸에서 뼈의 형성과 칼슘 흡수에 필요하며, 골다공증 발생위험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다. 햇빛을 통해 체내 합성이 가능하지만, 실내활동이 많은 현대인들은 비타민D가 결핍될 확률이 높아 추가적으로 보충이 필요하다.

'엘리나C&이뮨'은 한국영양학회에서 제시하는 비타민C 상한섭취량(UL)인 2,000mg에 맞춰 부담없이 섭취가 가능하며, 미국내분비학회에서 정하는 비타민D 상한섭취량인 2,000 IU를 포함하고 있다. 또한, 면역기능향상에도 도움을 주는 아연까지 포함해 3중 복합 기능성을 인정받았다.

동국제약 마케팅 담당자는 “분말형 고함량 비타민C복합제인 엘리나C 출시 이후, 면역성분인 아연을 보강해 제품을 출시하게 되었다”며, “알약 섭취가 불편한 분이나 항산화, 뼈건강 그리고 정상적인 면역기능까지 한번에 케어하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한다”고 말했다.

한편, 엘리나C&이뮨은 약국전용 건강기능식품으로 약국에서 구매가 가능하며, 120포 포장으로 온가족이 함께 섭취할 수 있고 선물용으로도 적합하다.

#동국제약 #고함량 비타민 #엘리나C&이뮨 #비타민C #비타민D #아연

동국제약이 고함량 비타민 3중 기능성 건강기능식품인 ‘엘리나C&이뮨’을 출시한다.(사진=동국제약)

김성은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성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