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산업·경제 기업
DL이앤씨, 오픈 이노베이션 공모전 개최-스타트업과 신기술·신사업 발굴스마트건설, 탄소중립, 친환경 에너지, 혁신아이디어 등을 주제로 모집

[테크홀릭] DL이앤씨가 3일부터 30일까지 서울시 산하 중소기업 지원기관인 서울경제진흥원과 혁신기술, 사업 아이디어를 보유한 스타트업을 발굴하고자 오픈 이노베이션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모집분야는 스마트 건설기술, 탄소중립기술, 친환경 에너지기술, 건설업 혁신 아이디어 등 총 4개 분야이며 지원서 접수는 스타트업플러스 홈페이지를 통해 하면된다.

DL이앤씨는 이번 공모전을 통해 건설 현장 및 사업영역에 적용할 수 있는 신기술, 신사업 아이디어를 발굴하고 기존 사업과의 시너지를 극대화할 계획이다.  

DL이앤씨는 서면 및 대면심사를 통해 유망 스타트업을 선정하고 해당 기업들과 실제 현장에서 신기술 및 신사업 프로젝트를 적용하는 기술검증을 진행한다. 

또한 서울경제진흥원의 지원금 유치를 통해 기업당 1천만원의 사업화 지원금을 제공하며, 지속적인 혁신기술 개발 등 협업을 위한 직접 투자도 검토한다. 앞서 지난해에는 4개 스타트업을 선정해 DL이앤씨 현장에서 기술검증을 진행했으며 최종 1개 스타트업에 대한 기술 공동 연구가 이뤄졌다. 

DL이앤씨 관계자는 “혁신적인 기술과 참신한 아이디어를 보유한 스타트업의 많은 참여를 기대한다”면서 “유망 스타트업을 발굴하고 지원해 DL이앤씨와 함께 성장하는 상생의 파트너십을 구축할 것” 이라고 밝혔다.

#DL이앤씨 #오픈 이노베이션 공모전 #스타트업 #스마트건설 #탄소중립 #친환경에너지

전수일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수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