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산업·경제 기업
농심, 로고송 및 징글 공모전 ‘인생이 맛있SONG’ 개최

[테크홀릭] 농심이 국적에 무관하게 누구나 개인 또는 팀을 결성해 참여 가능한 로고송 및 징글 공모전 ‘농심과 함께라면 인생이 맛있SONG’을 개최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누구나 쉽고 재미있게 참여할 수 있도록 콧노래(허밍) 만으로도 응모할 수 있게 문턱을 크게 낮춘 것이 특징이다.

농심 ‘인생이 맛있SONG’ 공모전은 ‘로고송’과 ‘징글’ 두 가지로 나뉜다. 

‘로고송’ 부문은 ‘인생을 맛있게, Lovely life Lovely food, 농심’ 이라는 가사가 들어간 1분 이내의 자작곡, ‘징글’ 부문은 농심 슬로건인 ‘인생을 맛있게, 농심’에 어울리는 5초 이내의 멜로디를 제작하는 것으로, 유튜브 채널에 업로드한 후 URL을 제출하면 된다.

응모기간은 6월 24일부터 7월 23일까지 약 1개월 간 진행되며, 이후 전문 심사위원 및농심 임직원 투표를 거쳐 8월 말 ‘로고송’ 부문 5팀, ‘징글’ 부문 5팀, 총 10팀의 수상작을 발표할 예정이다. 로고송 부문 대상 상금 1,000만원 등 총 상금 규모는 2750만원이다.

농심은 공모전 심사위원장으로 싱어송라이터 장기호를 선정했다. 밴드 ‘빛과 소금’ 멤버인 장기호 심사위원장은 데뷔 후 지금까지 약 40년간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뮤지션으로, 다양한 브랜드 캠페인송을 작곡해 히트시킨 경력도 있다. 특히 최근 세계적인 K팝 그룹 멤버가 본인 SNS에 빛과 소금 밴드의 음악을 연달아 올리며 MZ세대 사이에서도 화제가 된 바 있다.

농심은 이번 공모전 수상작을 농심 제품과 연계한 뮤직비디오, SNS 등 다양한 콘텐츠 제작에 활용하고, 향후 오프라인 유통점 바코드 사운드 및 음성 광고에도 적용할 계획이다.

농심 관계자는 “남녀노소 모든 국민의 일상과 함께 하는 농심의 가치를 반영해 이번 공모전을 준비했다”며 “음악 전공자가 아니더라도 누구나 쉽고 재미있게 참여해 농심 대표 멜로디를 직접 만들 수 있는 이번 공모전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농심 ‘인생이 맛있SONG’ 공모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농심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농심 #로고송 #징글 #공모전 #인생이 맛있는 송

허정선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허정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