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IT·게임 게임
엔씨 'TL', 이용자 간담회 ‘TL 밋업’ 참가자 모집TL 핵심 개발진이 개편 방향성 공유하고 이용자 의견 청취하기 위한 오프라인 행사

[테크홀릭] ㈜엔씨소프트(공동대표 김택진, 박병무, 이하 엔씨(NC))는 오는 9일까지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THRONE AND LIBERTY(쓰론 앤 리버티, 이하 TL)’가 오는 22일 오후 2시 판교 엔씨(NC) R&D 센터에서 열리는 ‘TL 밋업(MEET UP)’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3일 밝혔다. 

‘TL 밋업’은 TL 핵심 개발진이 변화 방향성을 공유하고, 이용자의 다양한 의견을 청취하기 위해 마련한 오프라인 간담회다. 개발진이 이용자의 주요 건의 사항과 현장 질문에도 답변한다. 

엔씨(NC)는 TL 공식 홈페이지의 ‘개발자 피드’를 통해 간담회에서 공개할 변화의 방향성을 간략하게 설명했다. TL을 스킬과 성장 중심으로 개편하는 등 근본적인 변화를 만들 계획이다. 

모든 TL 이용자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현장 참가 신청을 할 수 있다. 참가자로 선정된 이용자(50명)에게 17일~18일 개별 안내할 예정이다. 행사에 참석하면 경품으로 2TB SSD 카드를 증정한다. 

엔씨(NC)는 ‘TL 밋업’을 온라인 생중계한다. 모든 이용자는 TL 유튜브 채널에서 실시간으로 시청할 수 있다. 

‘TL 밋업’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TL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엔씨소프트 #NC #TL #TL 밋업 #쓰론 앤 리버티 #TL MEET UP

김태순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태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