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IT·게임 게임
컴투스, ‘서머너즈 워 월드 아레나 챔피언십2024’ 참가자 모집이달 24일 오후 4시(KST)까지-선수 확정 후 8월부터 본격적 지역 예선 돌입

[테크홀릭] 컴투스(대표 남재관)는 ‘서머너즈 워’ 최강자를 가리는 글로벌 e스포츠 대회 ‘서머너즈 워 월드 아레나 챔피언십2024(이하 SWC2024)’의 참가자 모집을 시작한다고 4일 밝혔다. 

올해로 8년째 개최되고 있는 ‘SWC2024’는 정상급 경기 관전의 재미와 세계 유저들과 교류하는 즐거움 등을 제공하며 ‘서머너즈 워’ 연간 최대 규모의 축제로 자리매김 중이다. 

올해 대회는 오는 24일 오후 4시(한국 시각 기준)까지 게임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가자를 모집하고 본격적인 여정을 시작한다. 

예선 진출자는 참가 신청자 가운데 월드 아레나 시즌 28과 29의 개별 성적을 기준으로 선발한다. 유럽과 아메리카 지역에서 각각 16명씩 선발하고 아시아퍼시픽 지역은 동남아시아, 한국, 기타 아시아, 일본 등 4개 조로 나눠 각 8명씩 선발할 예정이다. 

예선은 오는 7월 중순까지 모든 선수를 확정한 뒤 온라인으로 실시한다. 한국이 포함된 아시아퍼시픽 B조는 8월 10일과 11일 양일간 경기를 진행해 두 명의 본선 진출자를 가린다. 

중국 별도 선발전은 상하이에서 오프라인으로 열린다. 또한 올해 월드 파이널이 일본 도쿄에서 개최됨에 따라, 결승 직행 티켓 1장의 주인공을 뽑는 오픈 퀄리파이어가 일본에서 진행된다. 

특히 올해는 예선과 오픈 퀄리파이어, 중국 별도 선발전의 경기 방식을 기존 3전 2선승제에서 5전 3선승제로 전환하고 선수들에게 보다 많은 실력 발휘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한편, 예선에 통과한 선수들은 오는 9월부터 독일 베를린, 미국 라스베이거스, 베트남 호찌민시 등에서 오프라인으로 개최되는 지역컵에 올라 11월 열릴 월드 파이널 출전에 도전하게 된다. 

이번 ‘SWC2024’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서머너즈 워’ 공식 카페에서 확인 가능하다.

#컴투스 #SWC2024 #서머너즈 워 월드 아레나 챔피언십2024 #참가자 모집 #e스포츠 대회

김태순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태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