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IT·게임 게임
스마일게이트 ‘테일즈런너’, ‘못 말리는 운동회’ 신규 콘텐츠 추가 업데이트

[테크홀릭] 스마일게이트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있는 인기 PC온라인 레이싱 게임 ‘테일즈런너(개발사 라온엔터테인먼트)’에 ‘못 말리는 운동회’ 이벤트 채널을 오픈하고, ‘짱구는 못말려!’ 컬래버레이션 신규 콘텐츠를 추가했다고 5일 밝혔다. 

지난 2021년 가을에 있었던 ‘대운동회’ 콘텐츠를 부활시킨 ‘못 말리는 운동회’는 그간 이용자들의 성원과 업데이트 요청이 많았다. 이용자들은 스페셜 이벤트 채널을 통해 ‘못 말리는 운동회’에 참가할 수 있으며 해당 채널에서 ‘일반 달리기’ 혹은 ‘서바이벌 달리기’ 버튼을 통해 경쟁전을 치를 수 있고, 1시간마다 랭크 정산을 해 ‘귀욤 개복치’ 복장 세트와 ‘부뇽이’ 액세서리를 비롯한 신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짱구는 못말려!’ 추가 콘텐츠로 ‘유리의 인형 뽑기’ 이벤트가 추가됐다. 이번 이벤트는 이용자들이 하루에 최대 10회까지 유리 NPC를 찾아 퀘스트 진행 후 참여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용자들은 총 5개의 토끼 인형 중 한 개를 선택하여 10cm에서 50cm의 높이까지 토끼 인형을 뽑은 뒤, 각 단계의 높이에 해당하는 토끼 인형 상자를 수령하면 된다. 토끼 인형 상자에는 ‘유리 펫’, ‘유리 토끼인형’을 포함한 콜라보 아이템이 포함됐다. 인형 뽑기는 콜라보 종료 시까지 지속되며 오는 19일 유리와 맹구 캐릭터가 추가될 예정이다. 

한편, 총 24종으로 구성된 테일즈런너 공식 카카오 이모티콘도 출시됐다. 테런 캐릭터로 제작된 이모티콘은 카카오톡 이모티콘 샵에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길드 시스템도 개편돼 향후 길드장 신규 길드원의 가입 레벨을 설정할 수 있게 됐으며, 랜덤 길드전에 하드코어 맵 9종, 일반 맵 6종도 추가됐다. 

아울러 상점 내 러브하와이 수영복과 포즈 등 신규 아이템 11종을 획득할 수 있는 ‘러브하와이 코스튬’ 박스가 추가됐다. 

이재준 라온엔터테인먼트 PD는 “이번 운동회 이벤트로 매시간마다 이용자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드릴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짱구 캐릭터들과 함께 즐거운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개발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업데이트에 대한 세부 내용은 테일즈런너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테일즈런너’는 2005년 여름부터 서비스돼 온 국내를 대표하는 스테디셀러 온라인 레이싱 게임으로 이용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스마일게이트 #테일즈런너 #업데이트 #못 말리는 운동회 #PC온라인 레이싱 게임

김태순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태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