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IT·게임 IT
엔씨 'TL', 다양한 콘텐츠 효과 두 배 '더블 업! 리턴즈' 이벤트 진행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오전 10시 우편으로 인게임 재화 및 숙련도 버프 아이템 증정

[테크홀릭] ㈜엔씨소프트(공동대표 김택진, 박병무, 이하 엔씨(NC))는 19일까지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THRONE AND LIBERTY(쓰론 앤 리버티, 이하 TL)’ 이용자가 이벤트에 참여해 다양한 콘텐츠의 효과를 두 배로 얻을 수 있는 ‘더블 업! 리턴즈’ 이벤트를 연다고 5일 밝혔다.

이용자는 협력 던전(1성, 2성)을 플레이하고 보스 몬스터 공략에 성공하면 보상 상자를 2개 개봉할 수 있다. 보상 상자를 개봉할 때 필요한 ‘계약의 증표: 차원 포인트’ 900개도 매일 오전 10시 우편으로 지급받는다. 이벤트 기간 동안 강력한 몬스터 ‘아크 보스’ 2종(퀸 블렌디, 테벤트)이 동시에 출현한다. 

이용자는 솔란트(게임 내 재화)와 숙련도 획득량이 두 배로 증가하는 버프(Buff, 강화효과) 아이템을 매일 오전 10시 우편으로 얻을 수 있다. 

엔씨(NC)는 9일까지 오는 22일 엔씨(NC) R&D 센터에서 진행하는 이용자 간담회 ‘TL MEET UP’ 참가자를 모집한다. 모든 이용자는 TL 유튜브 채널에서 실시간 방송으로도 시청할 수 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TL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엔씨소프트 #TL #쓰론 앤 리버티 #이벤트 #이용자 간담회 #TL밋업 참가자 모집

김태순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태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