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산업·경제 기업
DL이앤씨 ‘e편한세상’ 입주예정자, 근로자에 커피차 등 지원

[테크홀릭] DL이앤씨가 경기 의정부 신곡동에 조성 중인 ‘e편한세상 신곡 파크프라임’ 건설현장 근로자들이 아파트 입주예정자협의회(이하 입예협)로부터 커피차와 의류를 지원받았다고 10일 밝혔다. 

DL이앤씨와 'e편한세상 신곡 파크프라임' 입예협에 따르면 입주예정자들은 지난 7일 해당 아파트 건설현장에 커피차를 보내 아이스커피와 아이스티 등 시원한 음료를 선물했다. 

이날 현장의 낮 최고 기온은 28도에 달하는 한여름 날씨 속에서도 근로자 200여명은 입주예정자들이 보낸 시원한 음료와 함께 잠시나마 휴식을 취할 수 있었다. 

입예협은 커피차 지원에 더해 근로자들이 근무 후 땀으로 젖은 옷을 갈아 입을 수 있도록 티셔츠도 선물했다. 

입예협 관계자는 “무더위 속에서 최고의 품질을 위해 노력하는 DL이앤씨 현장 근로자들을 응원하는 마음에서 커피차와 의류를 지원했다”며 “안전을 최우선으로 작업하면서 e편한세상 신곡 파크프라임을 명품 단지로 만들어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오는 8월 입주를 앞둔 'e편한세상 신곡 파크프라임'은 지하 4층~지상 최고 35층, 5개 동, 총 650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DL이앤씨 #e편한세상 신곡 파크프라임 #입주예정자 #근로자 지원

지난 7일 경기 의정부 신곡동에 위치한 ‘e편한세상 신곡 파크프라임’ 아파트 건설 현장에서 입주예정자협의회로부터 커피차를 지원받은 DL이앤씨 직원들과 입주예정자들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사진=DL이앤씨)

전수일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수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