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산업·경제 기업
호텔신라, 프리미엄 여름 보양식 선물세트 선보여'정선 삼계탕', '프리미엄 한우 갈비탕' 등 12종 출시

[테크홀릭] 호텔신라가 본격적인 더위를 알리는 초복(7월 15일)을 앞두고 프리미엄 여름 보양식 선물세트를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호텔신라가 준비한 보양식은 삼복더위를 이겨내길 기원하는 마음을 담아 엄격한 기준과 철저한 품질 관리로 마련한 ‘정선 삼계탕’, ‘프리미엄 한우 갈비탕’과 보양식의 대표 재료인 자연송이, 민어, 흑삼 등 10종을 포함한 여름 보양식 12종이다.

호텔신라가 본격적인 더위를 알리는 초복(7월 15일)을 앞두고 프리미엄 여름 보양식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정선 삼계탕(사진=호텔신라)

'정선 삼계탕'은 호텔신라 조리 주방장이 만든 특별한 육수에 유기농 닭과 국내산 전복이 더해져 진한 국물 맛을 느낄 수 있다.

'프리미엄 한우 갈비탕'은 호텔신라만의 레시피로 만든 한우 육수에 육질이 고소하고 깊은 맛을 느낄 수 있는 무항생제 인증 한우 목장의 갈비와 양지가 더해져 더욱 특별한 맛을 자랑한다.

특히 삼복과 같이 더운 날에 보양식을 요리하는 수고를 덜기 위해 호텔신라는 철저한 위생 관리를 거쳐 한 번씩 가공한 자숙 닭과 전복, 한우를 사용함으로써 재료 손질과 조리 시간은 줄이고, 누구나 쉽고 편하게 깊은 맛의 보양식을 즐길 수 있도록 정성껏 준비했다.

호텔신라가 본격적인 더위를 알리는 초복(7월 15일)을 앞두고 프리미엄 여름 보양식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프리미엄 한우 갈비탕(사진=호텔신라)

이 외에도 자연송이를 얇게 저며 국내산 꿀에 재운 ‘꿀에 담은 자연송이’, 세심하게 선별한 국내산 민어를 정성껏 엮어 말린 ‘민어 굴비’, 아홉 번 찌고 말린 흑삼을 남녀노소 누구나 즐기기 좋게 정과 형태로 제작한 ‘진한 흑삼 한 뿌리’ 등 특별 레시피로 정성 들여 준비했다.

호텔신라는 최고 수준의 품질과 서비스를 위해 배송도 각별히 신경 썼다.

선물세트는 호텔신라에서 체계적인 서비스 교육을 받은 배송직원이 직접 전달하며, 고객이 보양식을 수령할 때까지 최상의 품질 유지를 위해 배송 일정을 카카오 알림톡, SMS, 전화, 이메일 등을 통해 고객에게 사전에 안내하고 있다.

호텔신라의 여름 보양식 선물세트는 27일까지 프리미엄 온라인몰 ‘더신라숍’을 통해 주문 가능하며 한정 수량을 사전 예약제로 판매할 예정이다. 보양식 배송은 초복에 맞추어 7월 11일과 12일 이틀에 나누어 진행된다.

#호텔신라 #여름 보양식 #정선 삼계탕 #한우 갈비탕 #자연송이 #민어 #흑삼 #더신라숍

김성은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성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