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금융·핀테크 은행·그룹
KB국민은행, 이영애 'KB GOLD&WISE the FIRST' 광고영상 500만뷰 넘어서

[테크홀릭] KB국민은행(은행장 이재근)은 'KB GOLD&WISE the FIRST'에서 종합자산관리를 받고 있는 배우 이영애와 함께한 ‘KB GOLD&WISE the FIRST’ 광고 영상이 공개 한 달 여 만에 500만뷰를 넘어서면서 실제 인터뷰를 광고로 만든 54초 온라인 광고 영상을 추가 공개했다고 11일 밝혔다. 

광고는 수많은 자산관리 브랜드 중 KB GOLD&WISE the FIRST를 택한 이유를 담은 ‘선택 편’을 5월 초 공개한데 이어, 지난 1일 2년 간 고객으로서 자산관리 서비스를 경험하고 느낀 소감을 담은 ‘추천 편’을 공개했다. 두 광고 영상은 프리미엄 브랜드 이미지로 대중들을 사로잡으며 500만뷰를 넘어섰다. 

KB국민은행은 11일 실제 배우 이영애와의 인터뷰를 담은 추가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갤러리에 왔다는 느낌, 자꾸 가고 싶다라는 느낌이 든다’, ‘KB금융 최고의 전문가들이 모여 나만을 위해 관리를 해준다’, ‘제가 진짜 고객이니까 더 적극적으로 자신 있게 얘기할 수 있는 것 같다’는 멘트로 KB GOLD&WISE the FIRST에 대한 고객으로서 솔직한 생각을 표현했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광고에서 기획된 카피가 아닌 배우의 진실된 인터뷰를 사용한 것은 이례적이다”며,“이번 영상은 자유로운 분위기에서 KB GOLD&WISE the FIRST에 대한 생각을 현장에서 즉석으로 요청했고 그 모습을 자연스럽게 담아 광고 영상이 완성됐다”고 밝혔다.

#국민은행 #KB GOLD&WISE the FIRST #종합자산관리 #이영애

이창환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창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