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IT·게임 IT
SK브로드밴드, 주문·결제·홍보·마케팅 등 소상공인 전용 상품 출시

[테크홀릭] SK브로드밴드(대표이사 사장 박진효)는 매장을 운영하는 소상공인들의 비용을 줄여주고 다양한 맞춤 솔루션을 통해 고객 편의성을 높여주는 소상공인 전용 상품 ‘더드림 성공팩’을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더드림 성공팩’은 인터넷, 전화, TV 등 매장 운영에 필수적인 통신 상품 외에도 ① 주문/결제 솔루션 (카드 결제, 결제안 심, 키오스크, 테이블오더), ② 매장별 맞춤형 안전/매장관리 솔루션 (CCTV, 서빙로봇, 매장 음악, 안심케어, IP공유서비스), ③ 매장 광고/홍보 비용을 줄여주는 홍보/마케팅 솔루션 (리뷰 마케팅, 모바일 홈페이지, 엘리베이터 패널 광고) 등 총 13가지 솔루션 상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소상공인 업종과 매장 형태, 크기 등에 따라 필요한 상품과 솔루션이 각자 다른데, SK브로드밴드의 ‘더드림 성공팩’은 소상공인 고객이 원하는 상품과 솔루션만 알라카르테 (A-La-Carte) 방식으로 선택하여 패키지를 구성할 수 있으며, 13종의 솔루션 중 한 가지만 선택하여도 패키지 할인을 받을 수 있도록 상품을 설계했다. 

‘더드림 성공팩’을 이용하는 소상공인 고객은 비용을 대폭 절감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예를 들어 매장 운영에 필수적인 인터넷, 전화, IPTV, 카드결제와 결제 안심 등 5개 상품을 이용하는 소상공인 고객이 ‘더드림 성공팩’에 가입하는 경우 기존 보다 할인을 추가로 제공한다.

특히 댁내에서 B tv를 이용하는 고객이 매장에 B tv를 설치할 경우, 매장 B tv 월 이용료를 50%(약정 후 금액 기준) 할인해주는 혜택은 ‘더드림 성공팩’ 가입 고객에게만 제공되며, SKT이동전화와 유무선결합할인 혜택도 추가된다. 

‘더드림 성공팩’에서 눈길을 끄는 솔루션은 홍보/마케팅과 안전/매장관리 솔루션이다. 홍보/마케팅 솔루션으로 체험 리뷰 광고를 제공하는 ‘리뷰마케팅’, 매장 홍보를 위한 온라인/모바일 홈페이지 구축을 지원하는 ‘모바일 홈페이지’및 ‘엘리베이터 패널 광고’를 제공한다. 

안전/매장관리 솔루션으로는 매장 PC/스마트폰 문제 해결 및 피싱/해킹/금융사기와 풍수해 피해를 보상하는 서비스 (‘안심케어’)와 개인신용정보 알림 같은 신용 케어 및 화재 피해를 보상하는 서비스 (‘신용안심케어’), 개인 오피스/학원/병원 등에서 저렴한 1회선 요금으로 최대 10대 PC까지 인터넷을 사용할 수 있는 ‘IP공유서비스’를 마련했다. 

‘더드림 성공팩’ 혜택은 13일부터 12월 12일까지 6개월간 가입하는 소상공인 고객 대상으로 제공될 계획이다. 

유창완 SK브로드밴드 유선사업CO 담당은 “‘더드림 성공팩’이 소상공인들의 경제적 부담을 덜어 주고 고객 편의성을 향상시켜 매출 증대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향후 AI를 활용한 상품을 출시해 소상공인들의 사업 성공을 지원하는 파트너로서 서비스 개선을 지속하겠다”고 말했다.

#SK브로드밴드 #더드림 성공팩 #소상공인 전용

SK브로드밴드가 매장을 운영하는 소상공인들의 비용을 줄여주고 다양한 맞춤 솔루션을 통해 고객 편의성을 높여주는 소상공인 전용 상품 ‘더드림 성공팩’을 출시한다.(사진=SK브로드밴드)

유상훈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유상훈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