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산업·경제 기업
동아제약, 색소침착치료제 ‘멜라토닝크림’ 대용량 제품 출시

[테크홀릭] 동아제약(대표이사 사장 백상환)은 색소침착치료제 '멜라토닝크림'의 기존보다 20G 늘어난 대용량 50G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골프, 캠핑, 등산 등 야외활동이 많아지는 시기에 겨드랑이, 무릎, 팔꿈치 등 피부 색소침착 관리가 고민인 소비자들을 위해 출시하게 됐다.

'멜라토닝크림'(이 약 1g 중 히드로퀴논 20mg함유)은 주성분인 히드로퀴논이 멜라닌 생성을 촉진하는 효소인 타이로시나아제를 억제해 멜라닌이 과도하게 생산되는 것을 방지하여 과다 침착된 색소를 탈색해주는 색소침착치료제다. 또한 멜라닌이 생성되는 멜라닌세포의 멜라닌소체 모양을 변화시켜 과다 침착된 색소를 탈색하는 이중 작용으로 피부 색소침착을 치료한다.

'멜라토닝크림'은 가벼운 백색 크림 제형으로 1일 1~2회 환부에 국소적으로 톡톡 찍어 도포할 수 있다. 좁은 토출구로 양 조절이 용이해 손이나 면봉을 이용하지 않고 위생적으로 사용이 가능하다. 단, 히드로퀴논 성분 특성상 야외 활동 시 자외선 차단제를 함께 사용하지 않으면 멜라닌 색소 침착이 가속화될 수 있어 취침 전 실내에서 사용하는 것을 권고한다.

'멜라토닝크림'은 일반의약품으로 처방전 없이 가까운 약국에서 구매할 수 있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야외활동이 늘어나는 시기에 얼굴뿐 아니라 색소침착이 생긴 다양한 부위에 사용하실 수 있도록 대용량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색소침착은 초기관리가 중요한 만큼 멜라토닝크림으로 피부 건강을 챙기시길 바란다”라 말했다.

#동아제약 #멜라토닝크림 #색소침착 #피부관리 

동아제약이 색소침착치료제 '멜라토닝크림'의 기존보다 20G 늘어난 대용량 50G을 출시했다.(사진=동아제약)

김성은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성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