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IT·게임 게임
넷마블 '세븐나이츠 키우기', 첫 다크나이츠 영웅 ‘플라튼’ 등 업데이트

[테크홀릭] 넷마블(대표 권영식, 김병규)은 <세븐나이츠 키우기>(개발사 넷마블넥서스)에 첫 다크나이츠 영웅 ‘플라튼’을 비롯 근거리형 레전드 영웅 ‘유신’, 16801~17600 스테이지 추가, 악몽 난이도 아티팩트 추가 등의 콘텐츠업데이트와 신규 이용자들을 지원하기 위한 ‘스테이지 부스트’ 등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추가된 ‘플라튼’은 근거리형 레전드 영웅으로 원작 <세븐나이츠>에서 다크나이츠 중 하나로 등장한다. 액티브 스킬을 활용해 단일 대상에게 피해를 입히고 대상의 최대 생명력에 비례하는 추가 피해를 줄 수 있으며, 치명타 공격 성공 시에는 자신의 추가 피해 확률이 증가하는 버프를 획득하고 피해를 입은 대상은 최종 회피가 감소하는 디버프에 걸리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신규 이용자들을 지원하는 ‘스테이지 부스트’는 스테이지 점핑 기회가 주어지는 주사위 게임으로, 주사위 눈 수만큼 스테이지를 전진하고 이에 따른 보상 획득이 가능하다.
 
새롭게 추가된 ‘악몽 난이도 아티팩트’는 악몽 스테이지에서만 획득이 가능하며 획득 시 해당 영웅에게 강력한 버프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악몽 스테이지는 일반 스테이지를 모두 클리어해야 입장할 수 있다.
 
한편, <세븐나이츠 키우기>는 지난 2014년 출시해 글로벌 6000만 다운로드를 기록한 넷마블의 대표 IP <세븐나이츠>를 기반으로 개발된 방치형 RPG로 ‘저용량’, ‘저사양’, ‘쉬운 게임성’을 전면에 내세운 것이 특징이다. 이용자들은 원작의 숨겨진 이야기로 확장된 세계관을 경험할 수 있으며, 귀여운 SD 캐릭터로 재탄생한 <세븐나이츠>의 영웅들을 수집하고 육성하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넷마블 #세븐나이츠키우기 #업데이트 #세븐나이츠

김태순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태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