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산업·경제 기업
SPC 파스쿠찌, LG유플러스 회원 대상 ‘젤라또 컵 쿠폰’ 프로모션 진행

[테크홀릭] SPC그룹이 운영하는 이탈리아 정통 커피전문점 파스쿠찌가 LG유플러스와 제휴해 오는 20일 오전 11시부터 선착순 한정 수량으로 여름 메뉴 ‘젤라또’ 컵 쿠폰을 제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유플투쁠’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쿠폰은 LG유플러스 멤버십 앱 내 '유플투쁠' 페이지에서 받을 수 있다. 쿠폰 사용 시 회원 등급에 따라 VVIP 회원은 무료, VIP 회원은 50%, 우수 회원은 40% 혜택이 적용된 가격으로 젤라또 컵을 즐길 수 있다. (일부 점포 제외, 타 행사 할인 및 쿠폰 등과 중복 적용 불가)

파스쿠찌의 '젤라또'는 이탈리아 정통 아이스크림의 쫀득한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파스쿠찌만의 시그니처 제품이다. 고객들이 각자의 취향에 따라 즐길 수 있도록 총 12가지 맛을 다채롭게 운영하고 있고, 대표 메뉴인 ‘젤라또 컵’을 구매할 시 두 가지 맛을 선택할 수 있다.

또한 파스쿠찌는 다가올 장마철을 대비해 실용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장우산’ 굿즈 2종을 선보이며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장우산’은 2024 올해의 컬러로 선정된 ‘피치 퍼즈’와 여름에 어울리는 시원한 ‘딥 그린’ 2종으로 원하는 색상으로 선택이 가능하다. 오는 19일부터 25일까지 해피오더 앱에서 ‘장우산’ 1종과 젤라또 컵 1개로 구성된 세트 상품을 사전 예약하면 2천원 혜택이 적용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수량 소진 시 행사는 자동 종료하며 소진 시점은 점포별, 컬러별 상이하다.

파스쿠찌 관계자는 “최근 갑자기 더워진 날씨에 여름 디저트를 찾는 고객들이 늘고 있어 시원한 젤라또 컵과 여름 시즌 굿즈를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는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라며 “파스쿠찌가 준비한 풍성한 혜택을 즐기며 지친 몸과 마음에 활력을 더해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SPC #파스쿠찌 #젤라또 컵 #LG유플러스 #유플투뿔

허정선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허정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