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금융·핀테크 은행·그룹
KB국민은행, 어르신들 위한 무료급식 봉사활동 실시시립은평의마을 방문해 시설 내 어르신들의 요양 돕고 식사도 대접

[테크홀릭] KB국민은행(은행장 이재근)이 임직원과 가족이 함께 참여하는 연간 사회봉사 프로그램인 ‘KB 희망나눔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지난 15일 서울 은평구 소재 시립은평의마을을 방문해 시설 내 어르신들의 요양을 돕고 맛있는 식사와 간식을 준비해 직접 대접하는 무료급식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18일 밝혔다.

봉사활동에 참여한 KB국민은행 직원은 “지역 어르신들이 여름 무더위 속에서도 건강히 지내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가족들과 함께 참여했다”며, “오늘 이 시간이 어르신들과 우리 모두에게 따뜻한 위로와 행복한 추억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KB금융그룹은 이른 무더위로 지친 국민들의 건강한 여름나기를 돕기 위해 KB국민은행을 포함한 주요 계열사의 전국 846개 영업점과 고객센터에서 ‘무더위 쉼터’를 운영한다. 9월 말까지 KB국민은행의 전국 773개 영업점을 비롯해 KB증권(63곳), KB손해보험(7곳), KB저축은행(3곳)의 영업점과 고객센터에서 KB금융 거래 여부와 관계없이 누구나 ‘무더위 쉼터’를 이용할 수 있다.

#국민은행 #무료급식 #KB희망나눔 프로젝트 #봉사활동 #무더위 쉼터

KB국민은행이 지난 15일 서울 은평구 소재 시립은평의마을을 방문해 시설 내 어르신들의 요양을 돕고 맛있는 식사와 간식을 준비해 직접 대접하는 무료급식 봉사활동을 진행했다.(사진=KB국민은행)

이창환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창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