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IT·게임 게임
컴투스프로야구V24, 사연 등록하고 ‘2024 KBO 올스타전’ 직관하자

[테크홀릭] 컴투스(대표 남재관)는 인기 모바일 야구 게임 ‘컴투스프로야구V24’(이하 컴프야V24)가 오는 23일까지 공식 커뮤니티에서 ‘KBO 올스타전’을 기념해 팬들에게 관람 티켓을 선물하는 ‘2024 KBO 올스타전 기념 직관 티켓을 잡아라!’ 이벤트를 열고 SSG 랜더스필드에서 개최되는 ‘올스타전 프라이데이’ 및 ‘KBO 올스타전’ 티켓을 선물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컴프야V24’ 공식 커뮤니티 이벤트 참여 게시판에 ‘KBO 올스타전’에 가야 하는 사연을 등록하면 참여할 수 있으며, 당첨자에게는 7월 5일 열리는 ‘올스타전 프라이데이’와 6일 열리는 ‘올스타전’ 테이블석 또는 내야 지정석 티켓이 지급된다. 

드림과 나눔, 두 팀으로 나뉘어 펼쳐지는 ‘KBO 올스타전’의 승리 팀을 예측하는 이벤트도 열린다.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투표를 진행하고, 예측에 성공한 유저들 중 250명에게 추첨을 통해 TVING 구독권을 지급할 예정이다. 

출시 3년 차를 맞이한 ‘컴프야V24’는 KBO 리그의 모든 구단 및 선수들의 최신 데이터는 물론이고 최고 수준의 그래픽 퀄리티와 게임성으로 국내 NO.1 야구 게임 브랜드 ‘컴투스프로야구’ 시리즈의 한 축을 담당하고 있다. 

올 시즌에는 천연 잔디와 인조 잔디, 워닝 트랙 및 내야 흙 등 그라운드의 종류에 따라 타구의 탄성이 달라지도록 구현하고, 팬들을 위한 10개 구단 유니폼 추가, 선수들의 특이폼과 페이스를 지속적으로 추가하는 등 리얼 야구 게임의 깊이를 더하기 위한 다양한 업데이트를 선보이고 있다.  

한편, 이번 이벤트 및 게임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컴프야V24’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컴투스 #컴투스프로야구V24 #컴프야 #KBO 올스타전 티켓 #직관

김태순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태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