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IT·게임 IT
KT, 소상공인 결합 상품 ‘으랏차차 패키지’ 프로모션

[테크홀릭] KT(대표이사 김영섭)가 오는 25일까지 소상공인 전용 결합 상품인 ‘으랏차차 패키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KT는 매장의 광고를 제작해 홍보를 돕는 ‘으랏차차 매장 홍보 프로젝트’와 다양한 경품을 추첨해 제공하는 소상공인의 혜택을 강화한 ‘으랏차차 페스티벌’을 열었다.  

KT는 신청 매장의 희망과 사연 등을 검토해 총 7개 점포를 선정해서 약 15초 내외 매장 광고를 제작해 주고 특정 지역에만 광고할 수 있는 ‘지역광고’ 시간에 지니 TV 큐톤 광고의 송출을 지원해 줄 계획이다. 또한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도 제공한다.

참여를 희망하는 소상공인은 하이오더 신규 가입 후 으랏차차 패키지 결합 할인을 신청한 후 KT 공식 홈페이지인 KT닷컴에서 응모할 수 있다. 

KT는 지난 5월 인터넷을 사용하지 않아도 KT 테이블 오더 서비스인 하이오더와 AI로봇만 이용하는 고객도 결합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으랏차차 DX 패키지’를 출시하며 더 많은 소상공인이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상품을 선보였다. 

한편, 으랏차차 패키지는 소상공인의 매장 운영에 필요한 인터넷, 전화, 모바일, TV 등의 기본 통신 상품 외에도 KT가 직접 운영하는 테이블 오더 사업인 하이오더, AI로봇, 기가아이즈(CCTV) 등의 매장 솔루션 중 필요한 것만 골라서 할인받는 소상공인 고객에 특화된 결합 상품이다. 

이창건 KT 소상공인사업담당 상무는 “으랏차차 패키지를 시작으로 더 많은 소상공인이 KT를 통해 매장 운영의 효율성은 높이고 어려운 경제 환경을 극복해 내자는 마음에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KT가 제공하는 소상공인에 특화된 상품과 서비스를 통해 비용 부담 없이 더 편리하게 고객을 응대하며 매출을 키울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KT #소상공인 특화 결합 상품 #으랏차차 패키지 #매장광고

김태순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태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