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산업·경제 기업
동국제약, 센시아와 함께하는 정맥순환장애 바로 알기 캠페인 실시

[테크홀릭] 동국제약(대표이사 송준호)은 20일 오전, 서울 중구 더플라자호텔에서 ‘다리 속 약해진 정맥, 관리가 필요합니다’라는 주제로 ‘센시아와 함께하는 정맥순환장애 바로 알기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날 캠페인에서는 다리가 붓고 아픈 정맥순환장애의 원인은 다리 속 약해진 정맥 때문임을 강조하고, 꾸준한 관리의 필요성을 전달했다. 특히, 다리 속 ‘약해진 정맥’과 ‘건강한 정맥’ 일러스트를 다리 모형에 붙여 직관적으로 비교해 보여주어 관리에 대한 경각심도 알려줬다.

동국제약이 2023년 시장조사기관 코리아리서치에 의뢰해 20세 이상 성인 남녀를 대상으로 진행한 설문조사 결과에 따르면, 20대의 정맥순환장애 경험률은 32.1%이고, 30대 44.2%, 40대 62.9%, 50대 60.6%로 조사됐다. 특히, 40대 이상 중· 장년층의 정맥순환장애 경험률은 60% 이상으로, 나이가 들수록 더 높아졌다. 또한, 정맥순환장애 증상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방치하는 비율이 47.9%를 넘어 응답자 2명 중 1명이 증상을 방치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동국제약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캠페인은 정맥순환장애 증상이 단순한 피로감이나 다리 겉의 문제가 아닌, 다리 속 약해진 정맥이 원인임을 정확히 알리고자 기획했다”며, “정맥순환장애는 삶의 질과 직결된 질환으로 다리가 붓거나 무겁고 아픈 증상이 있다면, 센시아와 같은 입증된 의약품으로 다리 속 약해진 정맥의 탄력을 관리해 주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다.

정맥순환장애 증상 개선제 센시아는 센텔라정량추출물이 주성분으로, 정맥의 탄력 향상과 모세혈관 투과성 정상화, 항산화 효과가 있어 다리가 붓거나 무겁고, 저리거나 아픈 증상을 개선해 준다. 센텔라정량추출물 임상연구에 따르면 복용 1개월 후 통증, 둔중감, 경직감, 야간경련 등이 70% 이상 감소했고, 종아리와 발목의 부종을 개선하는 것으로 확인됐다. 센시아는 정맥순환장애 증상 개선제 부문 12년 연속 국내 판매 1위 제품(아이큐비아 데이터 기준)으로 약국에서 병원 처방전 없이 구입할 수 있는 일반의약품이다. 하루 1회, 1~2정을 복용하면 되고,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동국제약 소비자 상담전화로 문의할 수 있다.

#동국제약 #센시아 #정맥순환 #캠페인

동국제약이 20일 오전, 서울 중구 더플라자호텔에서 ‘다리 속 약해진 정맥, 관리가 필요합니다’라는 주제로 ‘센시아와 함께하는 정맥순환장애 바로 알기 캠페인’을 진행했다.(사진=동국제약)

김성은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성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