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산업·경제 기업
쿠팡, ‘여름 면&소스 브랜드 위크’ 진행

[테크홀릭] 쿠팡이 여름을 맞아 일찍 찾아온 더위에 떨어진 입맛을 냉면, 막국수, 비빔면 등 각종 면 요리로 돋울 수 있도록 오는 23일까지 각종 면 요리 관련 식품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여름 면&소스 브랜드 위크’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간편하게 조리해 먹는 즉석식품부터 소스류까지 팔도, 풀무원, 청정원, 첫맛 등 여러 브랜드별 인기 상품이 마련됐다. 

대표 상품으로는 ‘팔도 마라왕 비빔면(135g) 4개입’을 43%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고유의 매콤달콤함이 특징인 팔도 비빔면의 소스만을 따로 담은 ‘팔도 비빔장 시그니처(380g)’는 6%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넉넉한 용량과 검증된 맛으로 올여름 두고두고 먹을 수 있도록 ‘첫맛 만능 참치액(1kg)’도 45%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여름철 체중 관리에 신경 쓸 수 있는 식단관리 식품도 있다. 곤약면으로 칼로리를 낮춘 ‘라이틀리 곤약 맵닭 비빔면(230g) 1개’과 ‘정통 짜장면(228g) 2개’는 각각 17%, 34%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소스에 단맛을 낼 때 설탕 대신 사용 가능한 ‘마이노멀 알룰로스(485g)’는 33%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쿠팡 관계자는 “예년보다 이른 더위로 인해 금방 지칠 수 있는 몸과 마음에 맛있는 면 요리를 통해 활기를 채울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많은 분이 이번 행사를 통해 떨어진 입맛은 물론 건강까지 챙겨 무더운 여름을 잘 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브랜드 위크는 쿠팡 앱에서 ‘면&소스’를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쿠팡은 본격적인 여름철을 맞아 음료, 보양식 등 소비자가 많이 찾는 여름 인기 카테고리 상품을 모은 브랜드 위크를 지속 확대할 예정이다.

#쿠팡 #면 요리 #즉석식품 #면 소스 #비빔면 #곤약면

김성은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성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