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산업·경제 기업
동아제약, 샤인머스켓·복숭아 맛 등 ‘얼박’ 신규맛 2종 출시

[테크홀릭] 동아제약(대표이사 사장 백상환)은 비타민B 4종(비타민B1, B2, B6, 나이아신)과 타우린 1000mg이 함유된 혼랍음료 '얼박' 신규 맛 2종을 추가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에 새로 선보이는 맛은 소비자 선호도가 높은 샤인머스켓, 복숭아 맛 2종이다. '얼박'은 210ml, 230ml 두 용량으로 구성되어 있다. 210ml의 경우, 기존 스탠드 파우치 형태에서 빨대 없이 음용할 수 있는 스파우트 파우치 형태로 발매해 편의성을 높였다.

새로운 '얼박'은 박카스 네이버 브랜드스토어, 동아제약 공식 온라인몰 디몰(:Dmall), 마켓컬리 등 온라인 채널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새롭게 선보이는 샤인머스켓, 복숭아 맛을 통해 소비자들의 제품 선택 폭을 넓혔다”며 “무더운 여름, 맛과 영양을 챙길 수 있는 얼박으로 시원함을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2021년 선보인 동아제약 '얼박'은 KT 키즈랜드, 여기어때, 파라다이스시티 씨메르 등과 콜라보를 진행하며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강화하고 있다. 

#동아제약 #얼박 #박카스 

동아제약이 비타민B 4종(비타민B1, B2, B6, 나이아신)과 타우린 1000mg이 함유된 혼랍음료 '얼박' 신규 맛 2종을 추가 출시했다.(사진=동아제약)

김성은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성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