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IT·게임 게임
스마일게이트, D-2 ‘로드나인’ 모바일 양대 마켓 사전 다운로드 시작PC 및 모바일 크로스 플레이 지원, 12일 오후 12시부터 게임 플레이 가능

[테크홀릭] 스마일게이트는 10일 오후 12시부터 올클래스(ALLCLASS) MMORPG ‘로드나인’(개발사 엔엑스쓰리게임즈)의 모바일 사전 다운로드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로드나인' 모바일 사전 다운로드는 구글 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진행 가능하다. 지난 8일 시작한 PC 버전의 사전 다운로드는 '로드나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PC 및 모바일 게임 사전 다운로드에 참여한 이용자는 12일 정식 출시일에 오후 12시 부터 각각 ‘스토브(STOVE)’ 런처와 모바일 기기에서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다.  

'로드나인'은 뛰어난 비주얼 그래픽과 함께 극강의 육성 자유도를 제공하는 혁신적인 전투 및 성장 시스템이 특징인 MMORPG이다. 게임의 유저는 아홉 가지의 특색 있는 무기를 자유자재로 바꿔가며 전투를 펼치고, 무기와 어빌리티를 조합해 60여 개 이상의 캐릭터 직업을 커스터마이징 하는 등 나만의 전투 전략을 세우는 재미를 경험할 수 있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와 유튜브 공식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 #로드나인 #모바일 사전 다운로드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김태순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태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