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정책
지문·스피커·저울… 첨단 여행용 트렁크




스페이스케이스1(SpaceCase 1)은 첨단 기능을 갖춘 여행용 스마트 트렁크다.

이 제품을 스마트하다고 말하는 이유를 보면 먼저 손잡이 바로 옆에는 지문 버튼을 갖추고 있다. 이 제품은 지문을 이용해 잠금 상태를 해제할 수 있다. 그 뿐 아니라 이 제품은 위치추적 기능도 갖췄다. 스마트폰을 이용해 어디서나 위치를 확인할 수 있어 트렁크 위치를 얼마든지 찾을 수 있다. 물론 본체에 센서를 갖춰 스마트폰에서 멀리 떨어진 걸 감지하면 경보가 울리게 할 수도 있다.

이 제품은 또 내부에 디지털 저울을 갖추고 있고 스마트폰을 통해 곧바로 확인할 수도 있다. 너무 많이 짐을 넣어서 무게가 초과해 항공 요금을 더 내야 할지 걱정할 필요가 없는 것.





여기에서 끝이 아니다. 이 제품은 USB 단자 2개를 내장했다. 스페이스케이스1은 12,000mAh에 달하는 대용량 배터리를 갖추고 있어 스마트폰이나 태블릿 같은 걸 USB 단자에 끼워서 동시에 충전할 수 있다.

스페이스케이스1은 블루투스 스피커도 탑재해 여행 중 공항이나 호텔 등 어디서든 음악을 감상하거나 핸즈프리로 이용할 수도 있다.





본체는 폴리카보네이트 재질로 만들어 충격에 강하고 튼튼하다. 영하 100도에서 영상 125도까지 극한 환경도 거뜬하게 견딜 수 있다. 제품 보증 기간도 10년에 달한다고 한다. 또 전 세계 어디라도 교체용 부품을 24시간 이내 발송해준다고 한다.

이 제품은 크라우드 펀딩 사이트인 킥스타터를 통해 자금을 모으고 있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이곳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상우 기자  oowoo73@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상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