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정책
전자제품 3대 동시 충전…멀티탭 삼킨 배낭
  • 정희용 IT칼럼니스트
  • 승인 2015.12.22 11:00
  • 댓글 0




모스팩(MOS Pack)은 멀티탭을 내장해 노트북과 스마트폰, 태블릿 같은 전자제품을 한꺼번에 충전할 수 있는 배낭이다. 여행을 가면 호텔에서 전자제품을 충전하려고 하면 플러그나 콘센트 수가 맞지 않아 골치가 아프기 일쑤다. 모든 전자제품을 충전하기가 쉽지 않은 것. 모스팩은 이런 문제를 해결할 수 있게 해준다.

배낭 용량은 20리터다. 뒷면은 부드러운 소재를 덧대었고 내부에는 지지할 수 있는 구조를 취해 짐을 가득 담아도 배낭을 매도 부담이 덜하다. 전자 제품을 수납하는 포켓 내부에는 USB 2개와 플러그 1개가 담겨 있어 노트북과 USB 기기까지 모두 3대를 동시에 충전할 수 있다. 바닥 쪽에 자석을 배치해 이동 중에도 전원 스트립이 움직이지 않는다. 플러그 쪽 코드는 바깥쪽으로 빼낼 수 있다. 이 배낭 하나면 콘센트에 플러그만 끼우면 배낭 안에 담은 기기 3대를 동시 충전할 수 있는 것이다. 또 태블릿용 포켓도 갖췄고 코드를 감는 클립 4개를 갖췄다.









앞쪽 포켓은 127×228.6mm로 비행기에 탑승할 때에도 티켓 같은 것도 문제 없이 담아둘 수 있다. 또 가운데에 펜이나 지갑, 열쇠 같은 소품을 담을 수 있는 작은 주머니도 함께 배치했다. 유틸리티 포켓도 더해 여권이나 스마트폰 등을 넣거나 책자나 바인더도 여유 있게 넣을 수 있다. 선글라스 케이스나 페트병 포켓도 있으며 페트병 포켓은 방수여서 음료가 흘러도 기기 손상 우려가 없다.

이 제품의 크기는 457.2×304.8×127mm, 무게는 1kg이다. 노트북은 15인치, 태블릿은 8인치까지 담을 수 있다. 이 제품은 크라우드 펀딩 사이트인 킥스타터를 통해 자금을 모으기도 했다. 관련 내용은 이곳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희용 IT칼럼니스트  flygr@naver.com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희용 IT칼럼니스트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