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정책
신용카드? “노트북이 이 마우스를 좋아합니다”
  • 이장혁 IT칼럼니스트
  • 승인 2015.12.11 06:30
  • 댓글 0




포켓(Pokket)은 초슬림 휴대용 옵티컬 마우스다. 이 제품의 크기는 50×84×13mm, 무게도 62g에 불과하다. 이 제품의 실제 크기를 재보면 신용카드 수준에 불과하다. 좌우측에 2버튼을 갖췄고 휠 스크롤은 디자인을 해치지 않는 범위에서 과감하게 오른쪽 측면에 탑재했다. 물론 이 부분은 호불호가 갈릴 수 있지만 실제로 써보면 금세 적응된다.

이 제품은 작지만 얇아 휴대성을 살려 노트북과 함께 이용하면 궁합이 잘 맞는다. 휴대성을 살리기 위해 USB 케이블에도 자동 스크롤 방식을 적용했다. 수납을 쉽게 할 수 있도록 한 것. 또 마우스 본체에서 USB 케이블은 분리해서 보관할 수도 있다. 하지만 단순히 휴대성에만 초점을 맞춘 게 아니라 1,000dpi 고감도 옵티컬 광센서를 이용해 빠른 동작을 취해도 버벅임 없이 부드럽게 작동한다.







이 제품을 노트북이나 PC에 연결하면 로고 부분과 측면에 LED를 이용해 은은한 조명이 들어온다. 시각적 만족감을 주는 한편 야간에 이용할 때에도 유용할 수 있다. 패키지에는 마우스 본체 외에 자동스크롤 USB 케이블을 모두 담아둘 수 있는 휴대용 파우치도 함께 담아 기본 제공한다. 파우치는 안쪽에 마우스 본체를 넣는 부분과 자동스크롤 USB 케이블 보관 부분을 따로 분리했다.









색상은 오렌지와 그린, 블루 3가지 가운데 고를 수 있다. 포켓은 그동안 휴대하기 불편했던 모바일용 마우스로 괜찮은 선택이 될 수 있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원어데이 왈(http://www.wal.co.kr)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장혁 IT칼럼니스트  hymagic@naver.com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장혁 IT칼럼니스트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