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정책
무릎을 위한 게이밍 키보드·마우스 세트
  • 이원영 IT칼럼니스트
  • 승인 2016.05.17 08:30
  • 댓글 0




레이저 터렛(Razer Turret)은 레이저가 무릎 위에 올려놓고 이용할 수 있게 만든 키보드와 고감도 마우스를 결합한 세트다. 키보드 오른쪽은 접이식으로 설계해 마우스 받침대로 이용할 수 있다.

레이저 터렛은 거실에서 무릎 위에 올려놓고 게임을 즐길 때 활용할 수 있다. 대형 TV를 이용해 PC나 모바일 게임을 즐기려면 기존에는 게임 패드나 캐주얼 게임에는 TV용 리모컨을 컨트롤러 대신 이용했다. 하지만 PC와 콘솔의 결정적인 차이는 역시 마우스 유무다.









레이저 터렛은 마우스를 필요로 하는 게임을 전제로 한다. 마우스를 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환경을 거실에도 제공하겠다는 취지로 기획한 것이다. 키보드는 10키까지 안티고스트, 동시에 키를 눌러 오류 입력이 나는 걸 방지하는 기능을 지원하며 4개월 동안 연속 사용할 수 있는 내장 배터리를 갖췄다. 마우스 감도는 3,500dpi이며 40시간 동안 연속 사용할 수 있는 배터리를 내장했다.

이 제품은 또 사용하지 않을 때에는 접어서 세로 형태로 마우스까지 함께 수납하는 동시에 충전을 하는 수직형 충전 도크를 함께 제공한다. PC나 게임기와 연결할 때에는 블루투스 LE나 USB 동글을 이용하는 2.4GHz 대역 RF 방식을 모두 지원한다. 가격은 160달러다. 관련 내용은 이곳에서 확인할 수 있다.

https://www.youtube.com/watch?v=U-YOnoKn5H8

이원영 IT칼럼니스트  b612@glasspad.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원영 IT칼럼니스트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